'연인' 이청아, 남궁민과 무슨 관계길래…복면 쓰고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청아가 '연인'에서 미스터리한 인물로 첫 등장했다.
이청아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파란 복면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이후 이장현과 다시 만난 파란 복면은 오랜만이라는 인사와 함께 벌어진 방해 공작에 포로들을 놓치게 되자 분노의 눈초리를 보냈다.
'연인 Part 1' 끝자락에 등장한 파란 복면의 정체는 '연인 Part 2'에서 밝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청아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파란 복면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이청아는 눈이 보일 듯 말 듯 한 삿갓을 눌러쓴 채 베일에 싸인 신비로운 모습으로 갈대밭에 숨어 포로들을 쫓았다. 포로 사냥꾼의 우두머리인 그녀는 도망치는 포로들에게 활을 겨눴다.
이와 동시에 말에서 떨어질 뻔한 위기에서 자신을 구해주는 이장현의 상반된 태도에 그녀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숨기지 못하며 이후 벌어질 두 사람 관계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청아는 몸을 사리지 않는 화려한 액션부터 묵직한 눈빛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연인 Part 1’ 끝자락에 등장한 파란 복면의 정체는 ‘연인 Part 2’에서 밝혀진다.
‘연인 Part 2’는 10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간상해 무혐의" 밝힌 웅이…통지서 공개하며 복귀 예고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머스크의 550억짜리 트윗 “테슬라 상장폐지”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멍청하게 살고 싶으면 써라”
- 도박빚 독촉에…새마을금고 털려다 붙잡힌 30대, 징역 2년
- 경찰이 내려준 주취자, 도로 누워있다 버스 깔려 사망
- “예쁜 얼음별같다” 웹이 찍은 가장 선명한 해왕성 화제
- 윤현민 측 “백진희와 결별 맞다…바쁜 일정 소홀해져” [공식]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