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우리 농수산물 구입시 기부금 적립"…'나눔장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케이블TV 지역 커머스 '제철장터'에서 우리 농수산물을 구매하면 기부금이 자동으로 쌓이는 '나눔장터'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이 제철장터 내 '나눔장터'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구매 1건당 LG헬로비전이 1천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케이블TV 지역 커머스 '제철장터'에서 우리 농수산물을 구매하면 기부금이 자동으로 쌓이는 '나눔장터'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나눔장터는 소비자가 제철장터 상품을 구매하기만 해도 지역사회에 기부가 이뤄지는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이 제철장터 내 '나눔장터'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구매 1건당 LG헬로비전이 1천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나눔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LG헬로비전의 지역상생 1호 상품인 해남 김치부터 상주 곶감, 의성 사과 등 약 20가지의 제철 먹거리다.
LG헬로비전은 "이번 활동은 제철장터를 활용해 농가 소득과 지역경제 활성화, 취약계층 지원을 연계한 지역사회 상생이라는 점에 의미가 있다"면서 "단순히 상품 소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지역 농가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까지 지원하는 일상 속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 나눔장터는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캠페인에도 참여한다. 지역 소상공인을 돕는 제철장터를 자세하게 소개하고 나눔장터 내 가치 소비를 하도록 이끌어내며 해피빈 모금함을 연결해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기부 문화를 조성한다.
해피빈 네티즌들의 참여를 위해 LG헬로비전은 1000만원을 기부했다. 해피빈 모금함에 모인 기부금은 서울 양천구와 전남 진도군 소외계층에 김장 김치를 지원하고 이후 나눔장터로 모인 기부금은 지자체 및 지역 복지시설에 기탁해 취약계층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임성원 LG헬로비전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우리 농수산물을 구매하고 지역 농가와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확산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점'에서 '사람' 만나는 강석우의 국내여행…지역 활성화 나선 LG헬로 [IT돋보기]
- LG헬로비전, NIA와 어린이·청소년 안전 디지털환경 조성
- "月 9천원 구독 시 상품권 6천원"…LG헬로비전, TV코인플러스 출시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출품작·부스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호평'
- [포토]이재명 규탄 집회하는 신자유연대·자유민주국민운동 회원
- 온라인서 "아이 키워주실 분" 모집해 친자식 떠넘긴 30대 남성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