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김창완·윤종신 참여 배민음악회 신청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형제들은 4일부터 이달 24일까지 경기 광명에서 열리는 두 번째 배민음악회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배민음악회는 장사에 대한 고민과 가게 일로 바쁘고 지친 사장님들에게 음악 공연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난 6월 서울 한남동에서 열린 첫 음악회에선 배민사장님과 동반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즈로 떠나보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아한형제들은 4일부터 이달 24일까지 경기 광명에서 열리는 두 번째 배민음악회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배민음악회는 장사에 대한 고민과 가게 일로 바쁘고 지친 사장님들에게 음악 공연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난 6월 서울 한남동에서 열린 첫 음악회에선 배민사장님과 동반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즈로 떠나보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음악다방'을 콘셉트로 여는 이번 배민음악회 경기편은 김창완밴드, 박정현, 윤종신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8090 가요와 그때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부대행사로 꾸며진다. 사장님들 장사의 추억과 낭만을 다시 떠올릴 수 있도록 장사를 시작했던 그 시절 사장님의 이야기, 청춘과 함께한 이야기, 장사하면서 고마웠던 사람에 대한 이야기 등 신청단계에서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접수하여 공연 중에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번 배민음악회는 참여 인원을 사장님과 동반 1인까지 할 수 있도록 700명으로 늘렸다. 공연은 10월 17일 광명역 인근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배민외식업광장 회원 중 배민 상품을 이용하는 사장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 센터장은 “음악다방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음악회에서 사장님들이 바쁜 장사 중 잊고 지냈던 장사의 추억과 초심을 떠올려 장사 에너지를 얻으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부문장 교체 '인적쇄신'…연말 조직개편 예고
- [IFA 2023] 삼성·LG 가전, 에너지 관리까지 연동한다
- 미용의료기기 '수출' 활기...주가도 고공비행
- 엘라인에듀, 청주교육센터 오픈…창의융합 메이커 교육 개설
- 폴스타, 최대 '1200만원' 파격 할인…가격 인하 테슬라에 맞불
- [르포]변신하는 반월·시화산단…융복합 시설 건설 활기
- CJ ENM, 미국 편집숍 '바니스뉴욕' 론칭...3544세대 선택권 넓힌다
- [취업 걱정없는 명품학교]〈385〉인천금융고등학교
- “베리타스 인포스케일로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
- [뉴스줌인]개정안, 세부조항부터 민간 사업자 자율성 침해 논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