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폭탄 세일’ 쿠폰 쏜다… 인기세트 최대 24%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거킹은 4일 앱(APP)을 통해 매일 다른 할인율의 쿠폰을 제공하는 '시한폭탄 쿠폰' 프로모션을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거킹 앱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메뉴 3종에 대해 매일 다른 할인율의 쿠폰을 제공한다.
버거킹은 4~6일까지는 '통새우와퍼 세트'를 날짜별로 최대 19% 할인율로 선보이며, 6~8일까지는 '치킨킹BLT 세트'를 최대 14% 할인율로 제공한다.
8일~10일까지는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은 '콰트로치즈와퍼 세트'를 최대 24% 할인율로 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거킹 앱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메뉴 3종에 대해 매일 다른 할인율의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 당일 하루만 사용할 수 있으며, 버거킹은 기간 내 이벤트 참여 고객 156명에게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굿즈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재미를 더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인기 제품 3종이다. ▲통새우와퍼 세트 ▲치킨킹BLT 세트 ▲콰트로치즈와퍼 세트이다.
버거킹은 4~6일까지는 ‘통새우와퍼 세트’를 날짜별로 최대 19% 할인율로 선보이며, 6~8일까지는 ‘치킨킹BLT 세트’를 최대 14% 할인율로 제공한다. 8일~10일까지는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은 ‘콰트로치즈와퍼 세트’를 최대 24% 할인율로 판다. 제품 모두 할인 첫날 가장 높은 할인율이라고 한다.
아울러 해당 기간 내 각 제품별 쿠폰 사용 시 1일 차에는 ‘코카-콜라 틴트레이’(총 60명)를, 2일 차에는 ‘코카-콜라 미니캐리어’(총 21명), 3일 차에는 ‘코카-콜라 스탠리 텀블러(총 75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스로이스男 집에서 현금 1억 발견… ‘MZ조폭’ 연관 의심
- “완전 신세계, 잘 나간다”…새 화물차에 감탄한 오송 참사 의인
- 용인 60대 고교 교사 숨진 채 발견…“학부모 민원 스트레스”
- “거절만으로 중단 안돼”…여성 3명중 1명 직장 내 성희롱 경험
- 진중권 “이재명 단식 국민은 코미디로 봐, 회덮밥 드시라”
- 오늘부터 수업 중 휴대전화 사용 금지, 불응 시 압수 허용
- 文, ‘홍범도 흉상 이전’ 논란에 “대통령실이 나서서 정리해야”
- “목 조르는 게 좋아”…무인점포서 과자 훔치고 점주 폭행한 20대
- 방글라데시 방문 한국인, 뎅기열 2일만에 사망…“유행국 주의”
- “테슬라 ‘상폐’ 예정”…일론머스크, 5년 전 트윗으로 550억 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