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6 e-트론’ 내부 디자인 최초 공개[IAA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가 오는 5일(현지시간) 뮌헨에서 열리는 국제모터쇼 'IAA 모빌리티 2023'를 이틀 앞두고 진행되는 그룹 미디어 행사에서 Q6 e-트론의 내부 디자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마크 리히테 아우디 디자인 총괄은 사용자 중심 기반으로 차량 내부 공간을 재구성한 Q6 e-트론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우디 Q6 e-트론은 E3 전자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인포테인먼트와 커넥티비티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셉트카 1종도 獨 최초 공개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아우디가 오는 5일(현지시간) 뮌헨에서 열리는 국제모터쇼 ‘IAA 모빌리티 2023’를 이틀 앞두고 진행되는 그룹 미디어 행사에서 Q6 e-트론의 내부 디자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마크 리히테 아우디 디자인 총괄은 사용자 중심 기반으로 차량 내부 공간을 재구성한 Q6 e-트론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적용된 시스템 콘셉트는 프리미엄 커넥티드 전기 모빌리티 선두주자로 거듭나려는 아우디의 의지가 담겨 있다. 아우디 Q6 e-트론은 E3 전자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인포테인먼트와 커넥티비티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머스크의 550억짜리 트윗 “테슬라 상장폐지”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멍청하게 살고 싶으면 써라”
- 도박빚 독촉에…새마을금고 털려다 붙잡힌 30대, 징역 2년
- "삼성전자 급등, 반도체株 수급 쏠림 가능성…2차전지 유의"
- “예쁜 얼음별같다” 웹이 찍은 가장 선명한 해왕성 화제
- 윤현민 측 “백진희와 결별 맞다…바쁜 일정 소홀해져” [공식]
- 흐리고 구름 많은 월요일…전국 곳곳 '초가을 비'[오늘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