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X이상봉, 모나미 패션 랩 2차 F/W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구기업 모나미(005360)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상봉과 손잡고 모나미 룩을 새롭게 해석한 '모나미X이상봉' 2차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모나미X이상봉은 모나미 패션 랩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6월 S/S 시즌 컬렉션을 1차로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나미몰·무신사 등 온라인에서 판매
모나미X이상봉은 모나미 패션 랩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6월 S/S 시즌 컬렉션을 1차로 선보인 바 있다.
153 자수로 포인트를 준 비니 모자와 후드 맨투맨, 워크자켓과 카디건은 물론 인기를 끌고 있는 바시티자켓과 비건레더 셔츠자켓 등 가을, 겨울용 14종으로 구성된다. 미니멀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데일리 및 유니섹스 룩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모나미X이상봉 컬래버레이션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몰인 모나미몰을 비롯해 무신사, SSF몰, LF 몰, 29cm, 에이블리, 패션플러스, 하프클럽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도 컬렉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모나미는 모나미 패션 랩 프로젝트를 기념해 프리미엄 볼펜 ‘153 패션’도 출시한다. 153 패션은 펜 1개와 구금 3개, 노크 3개로 구성된 DIY 패키지로, 톡톡 튀는 다양한 색상을 조합해 나만의 펜을 만들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1차에 이어 더욱 다양해진 2차 F/W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상봉 디자이너의 감성으로 풀어낸 고급스러운 모나미 룩을 통해 모나미만의 슈퍼 노멀 아이덴티티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본질과 진정성에 뜻을 모아 진행한 모나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디자이너로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F/W 제품에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머스크의 550억짜리 트윗 “테슬라 상장폐지”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멍청하게 살고 싶으면 써라”
- 도박빚 독촉에…새마을금고 털려다 붙잡힌 30대, 징역 2년
- "삼성전자 급등, 반도체株 수급 쏠림 가능성…2차전지 유의"
- “예쁜 얼음별같다” 웹이 찍은 가장 선명한 해왕성 화제
- 윤현민 측 “백진희와 결별 맞다…바쁜 일정 소홀해져” [공식]
- 흐리고 구름 많은 월요일…전국 곳곳 '초가을 비'[오늘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