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살벌한데 이수지까지 깐깐…지옥이 있다면 여기 (신병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석 신화부대 개조는 이제부터가 진짜다.
지니TV 오리지널 '신병2'(연출 민진기, 극본 장삐쭈·윤기영·허혜원·지정민) 제작진은 4일 스펙터클한 유격 훈련 현장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오승윤의 신화부대 개조는 이제부터가 진짜다. 과연 오승윤이 어떤 빅픽처를 그리고 있는지, 또 일생일대 위기를 맞은 박민석의 활약도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며 "유격 훈련의 생생함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드라마를 즐기다 보면 함께 훈련받는 기분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TV 오리지널 ‘신병2’(연출 민진기, 극본 장삐쭈·윤기영·허혜원·지정민) 제작진은 4일 스펙터클한 유격 훈련 현장을 공개했다. 화생방도 이겨내는 중대장 오승윤(김지석 분)부터 포스 남다른 일병 박민석(김민호 분) 누나(이수지 분)의 등판까지. 유격 훈련장에 불어 닥친 범상치 않은 폭풍에 신화부대원들은 무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방송에서 화생방보다 독한 FM 중대장 오승윤의 선전포고는 중대원들의 정신을 빼놨다. 신화부대 개조에 누구보다 진심인 ‘강철 군인’ 오승윤의 광기는 대격변을 예고했다. 늘어난 ‘짬바’(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경험·경력자의 노하우가 남다르다는 의미)만큼 더 힘든 군 생활 2막을 맞이한 2중대의 분투가 웃음을 자아냈다. 오승윤의 살벌한 유격 훈련이 예고된 가운데, 비범한 포스를 뿜어내며 등판한 의문의 교관은 한층 스펙터클해질 유격 훈련을 기대하게 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화생방 훈련에 돌입한 2중대가 담긴다. 중대장 오승윤은 화생방 훈련에도 어김없이 등장했다. 방독면 없이 화생방 훈련장에 선 오승윤. 눈을 부릅뜨고 참아내는 화생방보다 독한 그의 강인한 정신력이 남다르다. 이를 지켜본 중대원들은 또 한 번 기함을 한다고. 이어 전우에게 정화통을 결합해 주고 있는 강찬석(이정현 분)도 시선을 끈다. 그의 다급한 손길에선 화생방의 고통이 느껴진다.
제작진은 “오승윤의 신화부대 개조는 이제부터가 진짜다. 과연 오승윤이 어떤 빅픽처를 그리고 있는지, 또 일생일대 위기를 맞은 박민석의 활약도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며 “유격 훈련의 생생함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드라마를 즐기다 보면 함께 훈련받는 기분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병2’ 3화는 4일 밤 10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초호화 리조트서 굴욕 없는 민낯 [DA★]
- ‘타투 범벅’ 택시기사, 만취 상태로 여친과 광란의 살인 (한블리)[TV종합]
- 명세빈, 20대 뺨치는 냉동미녀 비법…동안 요리 퍼레이드 (편스토랑) [TV종합]
- 돈 달라 했다고...내연녀 살해→선친 묘소 옆에 암매장 ‘경악’ (용형3)
- 남동생 연 끊은 조카…남동생 발인 날 사망보험 서류 요구 (물어보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권유리 “여형사 위해 적당한 근육+체지방 늘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