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핏, '삼성 강남'서 MZ세대 개발자 위한 클래스 오픈…"커리어 성장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점핏이 삼성전자와 함께 MZ세대 개발자를 위한 '점핏 클래스'를 개최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개발자 채용 플랫폼 점핏이 삼성전자와 함께 강남역 소재 '삼성 강남'에서 MZ세대 개발자를 위한 '점핏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점핏이 삼성전자와 함께 MZ세대 개발자를 위한 '점핏 클래스'를 개최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개발자 채용 플랫폼 점핏이 삼성전자와 함께 강남역 소재 '삼성 강남'에서 MZ세대 개발자를 위한 '점핏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 강남'은 삼성전자가 운영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MZ세대를 위한 플레이 그라운드를 테마로, 제품 판매와 설명을 비롯해 MZ세대를 위한 이벤트·클래스 등을 진행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는 오는 11월까지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며, 커리어 성장을 꿈꾸는 MZ세대 개발자 혹은 개발자로의 전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오프라인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9월에는 최인정 당근 앱 개발자가 '비전공자 출신 앱개발자 커리어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한다.
일반 사무직으로 근무하다가 당근 아이폰운영체제(iOS) 앱 개발자로 직무를 바꾼 최인정 개발자는 비전공자가 개발 직무로 전환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점과 공부 노하우, 현업에 근무하면서 쌓은 성장 비결 등 비전공자의 성공적인 전직과 커리어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팁을 공유할 예정정이다.
아울러 10월부터 11월까지는 교보문고와 협업해 최신 IT 도서를 집필한 유명 시니어 개발자들이 번갈아 북 콘서트 형식으로 강연을 펼친다. 도서 내용을 요약 정리하고, 기술 트렌드 소개 및 질의응답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점핏 클래스'에 참여하고 싶은 인원은 점핏 또는 삼성닷컴의 '삼성 강남 컬쳐랩' 전용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한 회차에 20명을 선정하며, 강연 후 본인의 SNS에 클래스 참여 후기를 남기면 굿즈를 증정한다.
강다슬 점핏 매니저는 "MZ세대 개발자들과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IT 업계 메카인 '삼성 강남'에서 정기 클래스 행사를 열게 됐다"며 "점핏 클래스가 MZ세대 개발자들과 예비 개발자들에게 커리어 성장의 꿈을 키우고, 실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덤벼"…MZ 겨냥한 '삼성 강남' 오픈
- 넥슨-삼성전자, '삼성 강남' 내 '메이플스토리 월드' 활용 교육 실시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