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료 맞춤 보관… 위니아 ‘딤채’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니아가 사용자 생활 방식에 맞춰 저장 기능을 높인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에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고메팬트리' 기능이 새롭게 적용됐다.
김혁표 위니아 대표는 "신제품은 김치 보관과 숙성이라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다채로운 식재료를 맞춤으로 보관하는 멀티 저장 기능을 최대한 높인 제품"이라며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소비자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니아가 사용자 생활 방식에 맞춰 저장 기능을 높인 신제품을 선보인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위니아는 2024년형 ‘딤채’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고메팬트리’ 기능이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팬트리는 채소·과일·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무빙(움직이는) 고메트레이’와 다양한 음료와 주류를 수납할 수 있는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여러 식재료를 함께 보관해도 냄새가 섞이지 않도록 청정 탈취 기능도 강화했다.
‘고메보관 모드’ 기술도 새롭게 적용됐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김치뿐 아니라 채소·과일·밀키트·계란·육류·생선 등 다양한 식재료를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위니아는 고메팬트리와 고메보관 모드로 김치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넘어 멀티 저장 냉장고로서 보관 활용성을 높여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4년형 딤채는 총 130종이다. 스탠드형 71종 출하가격은 240만∼500만 원대, 뚜껑형 47종은 80만∼180만 원대, 1도어 12종 출하가격은 90만∼110만 원대다.
김혁표 위니아 대표는 “신제품은 김치 보관과 숙성이라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다채로운 식재료를 맞춤으로 보관하는 멀티 저장 기능을 최대한 높인 제품”이라며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소비자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topspin@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출연료, 얼마나 많길래…“남편 도경완 기살리기”
- [단독]홍범도 “우리의 적은 가면 공산당원” 발표…신원식 “홍범도, 뼈속까지 빨간 공산당원
- 이엘 “손석구와 결혼·이혼·재결합…할 거 다 했다”
- ‘이러다 정말 국가소멸?’…6월 자연인구 감소 역대 최대
- 이재명 단식에…국회 체포동의안 부결론 ‘스물스물’
- “깎아줘도 모자랄 판에”…장기 기증했다고 보험료 올려받은 보험사들
- 김민재, ‘나폴리의 벽’에서 ‘뮌헨의 벽’으로…묀헨글라트바흐전 첫 풀타임 소화
- “5년 전 산 20평대 아파트, 이젠 좁아” …‘거거익선’이 대세
- 젤렌스키, 우크라 국방장관 전격 해임…‘대반격’ 실패 탓?
- “하나님 믿는데 왜 울어” 부친상에 눈물 보인 사실혼 배우자 때린 60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