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 젠데이아, 다이아몬드 브라 패션 “상상초월”[해외이슈](종합)

곽명동 기자 2023. 9. 4. 09: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삶이 소중한거 다시 깨달아"
톰 홀랜드 "좋아요" 누르며 응원
젠데이아/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스파이더맨’ 톰 홀랜드(27)와 열애중인 젠데이아가 27살 생일을 맞아 다이아몬드 브라를 착용해 화제다.

그는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대담한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브래지어를 착용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젠데이아는 다이아몬드 브래지어와 함게 핑크와 퍼플 패턴이 돋보이는 볼륨감 있는 크림 스커트를 매치했다.

젠데이아/소셜미디어

그러면서 전날 생일을 상징하는 간단한 처녀자리 이모티콘으로 캡션을 달았다.

톰 홀랜드는 재빨리 ‘좋아요’를 누르며, “첫번째”라는 글을 썼다.

젠데이아/톰 홀랜드 소셜미디어

톰 홀랜드 역시 소셜미디어에 젠데이아의 귀여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잠수복과 스노클을 착용한 젠데이아의 사진에 “내 여자친구 생일”이라고 했다. 이어 숲에서 개를 산책시키는 파트너의 사진에 하트 눈 이모티콘 세 개를 추가했다.

젠데이아는 트위터에 “매년 성장하면서 이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금 깨닫게 된다. 많은 사랑으로 채워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생활이 철저하기로 유명한 이 커플은 수년 동안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며 사랑을 과시해왔으며, 가장 최근에는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여행을 즐겼다.

톰 홀랜드, 젠데이아/게티이미지코리아

홀랜드는 2021년 11월 GQ와의 인터뷰에서 아직 공개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시 홀랜드는 “내 삶의 많은 부분을 세상과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사생활을 철저히 비밀로 유지하려고 노력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젠데이아와 톰 홀랜드는 지난 2017년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까지 총 3편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젠데이아는 내년 3월 ‘듄2’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