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발랄→서늘 새로운 얼굴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허영지는 일상의 공간을 배경으로 여러 얼굴을 꺼내 보였다.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싱글 1집 'Toi Toi Toi'에는 허영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허영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허영지는 일상의 공간을 배경으로 여러 얼굴을 꺼내 보였다. 살짝 미소 띤 모습으로는 발랄함을, 서늘한 무표정으로는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여러 감정선을 완벽 소화한 가운데, 여름의 햇살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오렌지빛 헤어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싱글 1집 'Toi Toi Toi'에는 허영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타이틀곡은 'L.O.V.E'(엘.오.브이.이)로, 허영지는 곡 제목처럼 온 세상에 사랑을 전하는 '영금술사'(영지+연금술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허영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초호화 리조트서 굴욕 없는 민낯 [DA★]
- ‘타투 범벅’ 택시기사, 만취 상태로 여친과 광란의 살인 (한블리)[TV종합]
- 명세빈, 20대 뺨치는 냉동미녀 비법…동안 요리 퍼레이드 (편스토랑) [TV종합]
- 돈 달라 했다고...내연녀 살해→선친 묘소 옆에 암매장 ‘경악’ (용형3)
- 종수, ‘억’ 소리 나는 슈퍼카 재력 어필→정식, ‘볼콕’ 기습 스킨십 ‘난리’ (나솔사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