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안다행’ 최초 내손내잡 거부 선언→안정환 “OO지옥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제성이 '안다행' 최초로 '내손내잡' 거부를 선언한다.
9월 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39회에서는 정형돈, 황제성, 박성광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안다행'에서 보험이라고 할 만큼 푸짐한 수확을 약속하는 통발이 하룻밤 사이에 감쪽 같이 사라진 것.
급기야 황제성은 그 생물을 보고 "못 본 척하죠"라며 '안다행' 최초로 '내손내잡' 거부까지 한다는 전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황제성이 ‘안다행’ 최초로 ‘내손내잡’ 거부를 선언한다.
9월 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39회에서는 정형돈, 황제성, 박성광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허경환과 최유정이 함께한다.
이날 정형돈, 황제성, 박성광은 사라진 통발에 당황한다. ‘안다행’에서 보험이라고 할 만큼 푸짐한 수확을 약속하는 통발이 하룻밤 사이에 감쪽 같이 사라진 것. 이에 직접 바다로 뗏목을 타고 나간 세 사람이 통발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뗏목을 타고 옆섬에 도착한 이들은 해루질에도 도전한다. 전날 해루질 때 고전했던 것과 달리 비교적 쉽게 잡히는 특정 생물에 즐거움도 잠시, 곧 이들은 잡혀도 너무 많이 잡히는 그 생물 때문에 지치고 만다.
급기야 황제성은 그 생물을 보고 “못 본 척하죠”라며 ‘안다행’ 최초로 ‘내손내잡’ 거부까지 한다는 전언. 멘탈이 붕괴된 세 사람을 보며 촌장 안정환은 “OO지옥에 빠졌다”고 외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이들의 해루질을 지켜보던 빽토커 허경환은 "모두 제가 해산물을 당연히 아는 줄 아신다"며 경남 통영 출신의 대표적인 공인으로서 애환(?)을 토로한다. 허경환이 거짓말을 해야 했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서동주, 레깅스+밀착 운동복 입고 해변 조깅 “기분 좋아”(떴다 캡틴킴)[결정적장면]
- 윤박♥김수빈 결혼식 현장 공개, 하객 축하 속 로맨틱 키스
- 이상민, 이혜영 저격+前여친 공개 논란 의식? X 언급에 ‘입에 지퍼 쫙’(아형)[결정적장면]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서수남 “아내 금융 사고→딸 죽음, 절망하다 동반자 만나”(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