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열기 고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 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로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판타지 보이즈는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로 정식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 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로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판타지 보이즈는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은 우주복을 입은 신비로운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아련한 눈빛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까지, 멤버들은 다채로운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은 각자 빛나는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사한 것은 물론, 독자적인 그룹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있어 '뉴 투모로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최근 판타지 보이즈는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개인 프로필 영상,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의 티징 콘텐츠들은 한편의 블록버스터급 SF 영화를 연상시키고 있는 만큼, 이들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환호는 더욱 뜨거워지는 중이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로 정식 데뷔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