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에어팟 프로, USB-C 외에 하드웨어 변경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이 오는 12일(이하 현지시간) 아이폰15 시리즈와 함께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 에어팟 프로는 USB-C 충전 케이스 외에 다른 하드웨어 변경사항이 없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곧 공개되는 새 에어팟 프로는 USB-C 케이스 외에 다른 하드웨어 변경은 없으며 소프트웨어 중심 기반의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전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애플이 오는 12일(이하 현지시간) 아이폰15 시리즈와 함께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 에어팟 프로는 USB-C 충전 케이스 외에 다른 하드웨어 변경사항이 없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블룸버그 통신 마크 거먼은 3일 파워온 뉴스레터를 통해 이번 달 공개되는 에어팟 프로가 USB-C 충전 케이스로 변경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전에도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15 모델과 함께 USB-C 충전 케이스가 포함된 업데이트된 에어팟을 발표할 것이라고 전망했으나, 해당 모델이 표준 에어팟 모델인지 에어팟 프로를 언급한 것인지 확실치 않았다.
곧 공개되는 새 에어팟 프로는 USB-C 케이스 외에 다른 하드웨어 변경은 없으며 소프트웨어 중심 기반의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전망됐다.
내년에 출시되는 에어팟에는 새롭게 보청기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마크 거먼은 향후 USB-C가 전체 애플 제품으로 확장되면서 저가형 에어팟 모델의 가격 인하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이정현 미디어연구소(jh725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