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K팝 새로운 내일 연다… 11인11색 빛나는 비주얼
윤기백 2023. 9. 4. 0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로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판타지 보이즈는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데뷔앨범 '뉴 투모로우'로 정식 데뷔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로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판타지 보이즈는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은 우주복을 입은 신비로운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아련한 눈빛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까지, 멤버들은 다채로운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은 각자 빛나는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사한 것은 물론, 독자적인 그룹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있어 ‘뉴 투모로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최근 판타지 보이즈는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개인 프로필 영상,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의 티징 콘텐츠들은 한편의 블록버스터급 SF 영화를 연상시키고 있는 만큼, 이들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환호는 더욱 뜨거워지는 중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데뷔앨범 ‘뉴 투모로우’로 정식 데뷔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머스크의 550억짜리 트윗 “테슬라 상장폐지”
- “일본이 한글 보급 앞장...멍청하게 살고 싶으면 써라”
- 도박빚 독촉에…새마을금고 털려다 붙잡힌 30대, 징역 2년
- 퇴직 다음 날 음주사고 낸 교장...피해자는 옛 제자
- “예쁜 얼음별같다” 웹이 찍은 가장 선명한 해왕성 화제
- 흐리고 구름 많은 월요일…전국 곳곳 '초가을 비'[오늘날씨]
- 당계례 감독 "한중 합작 파워, 상상 이상…이병헌·송혜교와 작업하고파"[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