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적수 없네…72주 연속 시청률 1위 [MK★TV이슈]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9. 4. 0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7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일요 예능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223회 시청률은 전국 5.4% 수도권 5.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2049도 1.5%로 모든 수치에서 동 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이는 7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국 시청률 5.4%
72주 연속 동 시간대 1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7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일요 예능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223회 시청률은 전국 5.4% 수도권 5.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2049도 1.5%로 모든 수치에서 동 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이는 7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7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일요 예능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사진=방송 캡처
추성훈, 추킷 트레이닝 4종 세트 공개
추성훈이 추킷 트레이닝 4종 세트를 공개했다. 사진=방송 캡처
추성훈은 “격투기는 중량도 필요하지만, 코어 힘을 기르는 운동이 중요하다”라며 ‘추킷 트레이닝’ 4종 세트를 공개했다.

김동현과 후배들에게 “힘들면 안 해도 돼”라고 했지만, 그는 막내 영재가 낙오를 외치자 곧장 말을 바꿔 기마자세로 대기하라는 미션을 줬다. 특히 추성훈은 매의 눈으로 영재를 감시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추성훈이 후배들을 위해 단백질 쉐이크를 준비했다. 사진=방송 캡처
운동 종료 후에는 추성훈이 후배들을 위해 단백질 쉐이크를 준비했다. 바나나, 사과, 케일, 당근, 마지막 킥으로 닭가슴살까지 넣어 갈아 만든 특제 음료 ‘추이크’가 완성됐고, 불안에 떨던 후배들은 의외의 맛에 감탄을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지인 “데이트 통장, 결말 좋지 않아”
성지인이 데이트 통장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방송 캡처
성지인이 데이트 통장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사진=방송 캡처
매칭 매니저 면접을 진행한 성지인은 청바지를 입고 면접에 온 20대 지원자를 따끔하게 지적했다. 이어 여러 질문에 입버릇처럼 “제가 아직 어려서”라는 전제를 달고 답변하는 20대 지원자에게 “어리면 일을 못 하나? 어린 친구들과 소통을 잘할 수 있다는 장점을 살릴 수 있게 표현해달라”라며 조언했다.

이어진 상반기 전체 회의에서는 “하반기에는 124% 이상 매출 증가를 목표로 해달라”라고 격려한 뒤 3명의 모범사원 후보에게 “본인이 한 게 뭐야?”라는 날카로운 질문을 던져 보는 이까지 긴장시켰다.

성지인이 데이트 통장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사진=방송 캡처
회의 종료 후 이재경 본부장은 요즘 연인들 간 인기라는 데이트 통장에 대한 화두를 던졌고, 성지인은 “여유롭지 않은 20대 시절, 둘이 모아서 알콩달콩 재미있게 해보자 하는 취지면 좋게 보지만 데이트 통장의 결말은 좋지 않다. 나라면 그냥 내가 다 낼 것”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