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컴백' 케플러, 타이틀곡은 '갈릴레오'…신보 트랙리스트 오픈

강다윤 기자 2023. 9. 4. 07: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트랙리스트.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4일 0시 오는 25일 발매될 미니 5집 '매직 아워(Magic Hour)'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갈릴레오(Galileo)'를 비롯해 '더 도어(The Door)', '러브 온 록(Love on Lock)', '트로피컬 라이트(Tropical Light)', '테이프(TAPE)' 등 총 다섯 트랙이 담긴다.

케플러의 미니 5집 '매직 아워(Magic Hour)'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이란 의미를 그려낸 앨범이다.

무엇보다 케플러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유닛곡을 통해 발전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최유진∙ 샤오팅∙서영은∙강예서 조합의 트로피컬 라이트(Tropical Light)', 마시로∙김채현∙김다연∙히카루∙휴닝바히에 조합의 '테이프(TAPE)'가 리스너들에게 누구보다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케플러의 미니 5집 '매직 아워(Magic Hour)'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이어 10월에는 도쿄 첫 단독 팬미팅 '케플러 일본 팬미팅 - 페어리 판타지아(Kep1er JAPAN FAN MEETING - Fairy Fantasia)'가 개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