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그릇된 부정 정의제, 결국 또다시 사고쳤다 [종합]

김진석 인턴기자 2023. 9. 3. 2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정의제의 오기가 지독히도 이어지고 있다.

3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48회에선 김준하(정의제)가 욕망을 참지 못하고 결국 하늘이를 데리고 사라졌다.

온가족은 반대했고, 김준하는 "다 포기하고 한국 떠나 살려고 한다. 그 전에 딱 하루만 하늘이와 보내면 안 되냐"라고 연이어 물었지만 결국 쫓겨나고 말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정의제의 오기가 지독히도 이어지고 있다.

3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48회에선 김준하(정의제)가 욕망을 참지 못하고 결국 하늘이를 데리고 사라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하는 "이제 다 필요 없다. 지긋지긋하다"라고 혼잣말 후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하늘이 양육권 심판 취하 가능하냐"라고 물었다. 이어 김준하는 오연두(백진희)의 집으로 찾아가 "나 한국 떠날 거니까 한 번만 만나줘라. 떠나기 전에 할 말이 있다. 공태경(안재현)과 같이 들어도 된다"라고 말했다.

식구들끼리 가족 식사 중인걸 눈치챈 김준하는 "의도치 않게 실례했다. 다들 모여계신 줄 몰랐다"라며 오연두에게 "한국 떠나기 전에 하늘이와 시간을 보내고 싶다. 오해하지 마라. 통보가 아니라 부탁하러 온 거다"라고 부탁했다.

온가족은 반대했고, 김준하는 "다 포기하고 한국 떠나 살려고 한다. 그 전에 딱 하루만 하늘이와 보내면 안 되냐"라고 연이어 물었지만 결국 쫓겨나고 말았다.

이후 공천명(최대철)은 변호사를 통해 사실을 확인하고 "정말 양육권 소송 취하한다고 한다. 휴일 지나면 바로 법원에 제출한다고 한다"라고 가족들에게 말했고 온 가족은 축제 분위기가 됐다.

공태경은 "어쨌든 생부다. 하늘이를 잠깐 보여주는 건 괜찮을 것 같다"라며 김준하에게 오연두와 자신을 포함해 네 명이 같이 만나자는 조건을 내걸었다. 공태경과 전화를 마친 김준하는 장세진을 만나 "미국으로 뜰 생각이다. 나중에 위로가 필요하면 연락해라"라며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하늘이를 데리고 김준하를 만나러 가는 날 공태경과 오연두는 예민한 상태가 됐다. 그러나 김준하의 호의적인 태도와 육아에 대해 공부를 많이 하고 온 모습에 마음을 열었다. 안심도 잠시, 공태경은 같은 목적지를 두고 다른 길로 향한 김준하를 향해 날카로운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김준하는 여유롭게 "못봐서 미안하다"라며 공태경을 안심시켰다.

약속 한 시간이 다 됐을 무렵, 김준하는 "미안하지만 마지막 부탁이다. 하늘이랑 세시간만 둘이서 있게 해줘라"라며 무리한 요청을 이어갔다. 오연두와 공태경은 불편해하면서도 김준하의 "오늘이 마지막이다"라는 호소에 휘둘렸다. 결국 하늘이를 김준하에게 세 시간 동안 맡기게 됐고 김준하는 "이 은혜 잊지 않겠다"라며 감사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준하는 자신의 집에 도착해 하늘이에게 "여기가 원래 네 방이다", "아빠가 네 생각을 얼마나 많이 했는데"라며 생부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오연두의 전화에도 천연덕스럽게 셀카를 찍어보내며 아이와 시간을 보내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이후 시간이 지난 후 김준하는 "하늘아, 내 핏줄은 너뿐이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점점 욕심이 가득한 눈빛으로 변하던 그는 하늘이를 데리고 운전하며 이동하던 중 차를 세우고 갑자기 우는 하늘이를 달랬다. 김준하와 하늘이가 동시에 사라진 걸 눈치챈 공태경은 오연두와 김준하를 찾으며 동분서주했고, 이 사실을 은금실(강부자)이 알게 됐고 그는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진짜가 나타났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