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라인업] '8일 만에 부상 복귀? 황희찬 교체 명단 포함' 울브스, 팰리스전 선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라운드 부상으로 쓰러졌던 황희찬이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전반 26분 황희찬과 볼경합을 펼치던 네이선 패터슨이 무릎을 향해 태클을 날려 황희찬이 큰 비명을 지르며 쓰러졌다.
경기 종료 후 기자회견에서 오닐 감독은 "황희찬은 전반전에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고 그래서 교체를 해야 했다"고 설명했다.
황희찬은 이날 팰리스전이 끝나면 오는 8일 카디프 시티에서 웨일스와의 친선전을 치른 뒤, 13일 뉴캐슬로 이동해 사우디 아라비아와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인섭 기자= 지난 라운드 부상으로 쓰러졌던 황희찬이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울버햄튼은 3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울버햄튼은 1승 2패(승점 3)로 리그 15위에, 팰리스는 1승 1무 1패(승점 4)로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울버햄튼은 실바, 쿠냐, 네투, 레미나, 고메스, 사라비아, 아이트-누리, 킬먼, 도슨, 세메도, 사가 출격한다.
팰리스는 에두아르, 슐룹, 에제, 아예우, 레르마, 두쿠레, 미첼, 게히, 안데르센, 워드, 존스턴이 출전한다.
황희찬이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황희찬은 지난달 26일 열린 에버턴과의 EPL 3라운드에 선발 출전했다. 하지만 전반 26분 황희찬과 볼경합을 펼치던 네이선 패터슨이 무릎을 향해 태클을 날려 황희찬이 큰 비명을 지르며 쓰러졌다. 하지만 주심은 반칙을 선언하지 않았다. 다행히 황희찬은 일어나며 다시 경기장 안으로 들어왔다.
이후 황희찬은 전반 종료까지 무리 없이 경기를 소화했다. 전반 35분에는 황희찬이 직접 드리블을 통해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했고, 측면에서 중앙으로 패스를 보냈다. 이 공은 우측면의 페드로 네투에게 연결돼 마무리했지만 슈팅은 높이 떴다. 결국 전반은 0-0으로 마무리됐다.
하지만 후반 시작과 동시에 황희찬이 빠지고 아이트-누리가 투입됐다. 경기 종료 후 기자회견에서 오닐 감독은 "황희찬은 전반전에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고 그래서 교체를 해야 했다"고 설명했다.
다행히 일주일 만에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경기에 나설 수 있는 상태인지 체크해봐야 하지만 고무적인 부분이다. 황희찬은 이날 팰리스전이 끝나면 오는 8일 카디프 시티에서 웨일스와의 친선전을 치른 뒤, 13일 뉴캐슬로 이동해 사우디 아라비아와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울버햄튼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