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손 수술해 씻겨줘, 구석구석 닦아주기 부끄러워”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 병수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 병수발을 들고 있다며 "손끝에 염증이 나서 병원에 갔는데 큰 병원 가라고 하더라. 조직을 거의 다 뜯어냈다. 수술을 마쳤는데 감염이 됐다. 손을 못 쓰니까 생활이 너무 어려운 거다. 힘도 못 쓰고 물도 안 닿아야 하고. 아무것도 못하게 되더라"고 설명했다.
서장훈이 "그럴 거면 도경완이 방수 장갑을 끼는 게 낫지 않냐"고 제안하자 장윤정은 "너무 아파하더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 병수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9월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7주년 특별 게스트로 가수 장윤정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미우새’ 7주년을 자축하며 “장윤정도 축하받을 일이 결혼 10주년이다. ‘미우새’도 얼마나 가겠어 이런 것처럼 장윤정 결혼할 때도 어떤 사람들은”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윤정은 웃으며 “이렇게 오래 살 줄 몰랐을 수도 있다”고 인정했다.
이어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 병수발을 들고 있다며 “손끝에 염증이 나서 병원에 갔는데 큰 병원 가라고 하더라. 조직을 거의 다 뜯어냈다. 수술을 마쳤는데 감염이 됐다. 손을 못 쓰니까 생활이 너무 어려운 거다. 힘도 못 쓰고 물도 안 닿아야 하고. 아무것도 못하게 되더라”고 설명했다.
서장훈이 “씻기는 것부터 케어할 게 많아서 신혼처럼 붙어 있었겠다”고 묻자 장윤정은 “여름이니 얼마나 답답하냐. 씻겨달라고 하면 서 있는 상태로 샤워기로 물을 뿌리면 세차하는 느낌이다. 아무리 부부여도 구석구석 닦아주는 게 부끄럽더라. 나는. 방수 앞치마를 샀다. 작업용”이라고 답했다.
서장훈이 “그럴 거면 도경완이 방수 장갑을 끼는 게 낫지 않냐”고 제안하자 장윤정은 “너무 아파하더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다 나았는데 아픈척하는 것 같다”고 추리했고, 장윤정은 “약도 발라달라는 걸 보면 그런 것도 있는 것 같다”고 받았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이상민, 이혜영 저격+前여친 공개 논란 의식? X 언급에 ‘입에 지퍼 쫙’(아형)[결정적장면]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유재석 연락 받고 알아‥자극제 됐다”(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