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우려 황희찬 벤치 대기’ 울버햄튼, EPL 4R 크리스털 팰리스전 선발 명단 공개
지난 경기 부상으로 교체된 황희찬이 벤치에서 출격을 기다린다.
울버햄튼은 3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셀허스트 파크에서 크리스털 팰리스와 2023-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를 치른다.
울버햄튼은 주제 사, 세메두, 킬먼, 도슨, 아이트-누리, 고메스, 르미나, 사라비아, 네투, 쿠냐, 실바가 선발로 나선다.
황희찬은 이날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황희찬은 지난 주말 에버턴전에서 선발 출격했지만 허벅지 뒤 근육(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전반 종료 후 교체됐다. 이어 결장이 우려됐지만 다행히 큰 부상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며 벤치에 앉았다.
이번 시즌 마수걸이 득점에 성공한 황희찬은 공격진에서 적극적인 드리블 돌파를 선보이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도 출전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울버햄튼은 에버턴에 1-0 신승을 거두면서 올 시즌 첫 승을 거뒀다. 에버턴전 승리 이후 주중 리그컵 루턴 타운전에서는 5골을 몰아치며 5-0 대승을 거뒀다. 울버햄튼은 시즌 초반 부진한 경기력을 보였지만 점차 반등을 이뤄내고 있다.
크리스털 팰리스는 존스턴, 워드, 구에히, 안데르센, 미첼, 레르마, 두쿠레, 아예우, 에제, 슐럽, 에두아르가 선발로 나선다.
크리스털 팰리스는 지난 주말 브렌트퍼드와 1-1로 비기면서 리그 1승 1무 1패를 기록했다. 주중 리그컵에서는 잉글랜드 챔피언십 플리머스를 상대로 4-2 승리를 거두며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
박찬기 온라인기자 cha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