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안재현, 갑자기 사라진 정의제 의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이 갑자기 방향을 튼 정의제 때문에 당황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태경(안재현)과 오연두(백진희)는 김준하(정의제)가 미국으로 떠나기 전 하늘이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공태경은 자신은 괜찮다며 오연두와 하늘이를 김준하의 차에 태웠다.
황급히 스튜디오에 도착한 공태경은 김준하와 오연두가 도착하지 않은 것을 확인하고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태경(안재현)과 오연두(백진희)는 김준하(정의제)가 미국으로 떠나기 전 하늘이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김준하는 스튜디오로 가기 전 하늘이를 자신의 차에 태우면 안 되겠냐고 했다. 공태경은 자신은 괜찮다며 오연두와 하늘이를 김준하의 차에 태웠다.
김준하는 오연두에게 뒷좌석에 미리 준비해둔 선물을 열어보라고 했다. 선물은 바로 토끼 모양의 돌반지였다. 김준하는 “돌 때는 내가 없잖아. 그래서 미리 해주고 싶어서”라고 말했다.
공태경은 김준하의 차를 뒤따라가고 있었는데, 좌회전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김준하의 차가 직진을 했다. 황급히 스튜디오에 도착한 공태경은 김준하와 오연두가 도착하지 않은 것을 확인하고 당황했다.
김준하와 오연두는 뒤늦게 도착했다. 오연두는 “갑자기 기저귀를 갈아야 해서 갓길에 멈췄다 오느라”고 해명했다. 김준하는 “설마 나 의심했냐”고 물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진짜가’ 정의제, 차주영에게 작별 인사 “고마웠어 그동안”
- [종합] ‘런닝맨’ 유재석X지석진, 환장의 쫄보 탐정...추리 성공
- ‘런닝맨’ 유재석, ♥나경은 반응 억울 “자기가 와 봐야”
- ‘쉬는 부부’ 한채아 “저희 이제 안 쉬어요” 깜짝 고백
- ‘런닝맨’ 전소민, 무서운 거 싫다는 강훈에 “연약한 겁쟁이”
- ‘연인’ 안은진, 인생캐 경신...주체적 사극 여주 탄생
- 하이키, ‘인기가요’ 홀린 4人 4色 매력...‘서울’ 핫 컴백
- ‘뭉쳐야 찬다2’ 이장군, 고개 숙인 모습...결승전서 멘탈 붕괴?
- ‘런닝맨’, 극한 공포 선사할 ‘납량특집’ 온다...눈물 흘린 멤버는?
- ‘1박 2일’, 행위예술 방불케 한 나인우 미션 ‘대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