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이, 최윤제와 이별 “겹사돈 때문 아니야” 일침 (진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이가 최윤제와 이별하는 이유를 정리했다.
9월 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8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공유명(유재이 분)은 오동욱(최윤제 분)과 이별했다.
앞서 오동욱은 공유명에게 이별을 선언하며 겹사돈이 될 상황과 딸 오수겸(정서연 분)을 둔 미혼부란 사실을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이가 최윤제와 이별하는 이유를 정리했다.
9월 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8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공유명(유재이 분)은 오동욱(최윤제 분)과 이별했다.
앞서 오동욱은 공유명에게 이별을 선언하며 겹사돈이 될 상황과 딸 오수겸(정서연 분)을 둔 미혼부란 사실을 들었다. 이에 공유명은 오동욱을 다시 찾아가 “너 나 안 좋아하는 것 맞지?”라고 물었다.
공유명은 “헤어지고 싶으면 똑바로 말해라. 내가 싫다고. 내가 싫냐”고 질문했고 오동욱이 “그래, 싫어”라고 답하자 공유명은 “됐다. 이게 결론이다. 겹사돈 때문이 아니라 수겸이 때문이 아니라 이게 우리가 헤어지는 이유다. 다시는 상황 뒤에 숨지 마라. 이 비겁한 놈아”라고 분노했다.
공유명은 오동욱에게 반지를 던졌고, 그 반지를 오수겸이 친모 송송이(민채은 분)와 함께 딱 목격했다. 오수겸은 부친 오동욱과 공유명의 이별을 알고 당황했고, 공유명은 그대로 가버렸다.
그날 밤 공유명과 오동욱은 따로 눈물 흘렸고, 오수겸이 부친 오동욱의 눈물을 목격 “아빠 울어?”라고 물으며 마음 아파했다. 오동욱은 “안 운다”고 거짓말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이상민, 이혜영 저격+前여친 공개 논란 의식? X 언급에 ‘입에 지퍼 쫙’(아형)[결정적장면]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유재석 연락 받고 알아‥자극제 됐다”(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