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정의제, 차주영에게 작별 인사 “고마웠어 그동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의제가 차주영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김준하(정의제)는 장세진(차주영)을 만나 하늘이를 만난 뒤 한국을 떠나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준하는 특히 장세진에게 "고마웠어. 그동안"이라며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네가 오늘 내 얘기 들어줬으니까 나도 언젠가 한 번은 도움이 되주겠다. 힘들 때 전화하라"고 말한 뒤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김준하(정의제)는 장세진(차주영)을 만나 하늘이를 만난 뒤 한국을 떠나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준하는 그러면서 “오늘 하늘이 보러 그 집에 갔다가 쫓겨났다. 양가가 모여서 왁자지껄한데 갑자기 네 생각이 났다. 너도 이런 기분이었겠구나 싶어서. 나만 빼고 다들 행복한 기분”이라고 말하며 장세진에 대한 공감을 드러냈다.
장세진은 미국으로 다시 돌아간다는 김준하에게 자신 또한 유학을 가려 한다고 밝혔다. 장세진은 아버지가 쓰러졌다며 아무도 모르는 곳에 가서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김준하는 특히 장세진에게 “고마웠어. 그동안”이라며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네가 오늘 내 얘기 들어줬으니까 나도 언젠가 한 번은 도움이 되주겠다. 힘들 때 전화하라”고 말한 뒤 떠났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런닝맨’ 유재석X지석진, 환장의 쫄보 탐정...추리 성공
- ‘런닝맨’ 유재석, ♥나경은 반응 억울 “자기가 와 봐야”
- ‘쉬는 부부’ 한채아 “저희 이제 안 쉬어요” 깜짝 고백
- ‘런닝맨’ 전소민, 무서운 거 싫다는 강훈에 “연약한 겁쟁이”
- ‘연인’ 안은진, 인생캐 경신...주체적 사극 여주 탄생
- 하이키, ‘인기가요’ 홀린 4人 4色 매력...‘서울’ 핫 컴백
- ‘뭉쳐야 찬다2’ 이장군, 고개 숙인 모습...결승전서 멘탈 붕괴?
- ‘런닝맨’, 극한 공포 선사할 ‘납량특집’ 온다...눈물 흘린 멤버는?
- ‘1박 2일’, 행위예술 방불케 한 나인우 미션 ‘대폭소’
- ‘복면가왕’, 엄기준·박효신·고경표와 연기한 복면 가수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