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4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9. 3. 20:17
외부인만 보면 빌런 돌변 시추
■개는 훌륭하다(KBS2 오후 8시30분) = 15마리 다견 가정 ‘루이네’를 방문한 제작진은 촬영 시작 8초 만에 시추 루이에게 허벅지를 물린다. 루이는 외부인만 보면 폭력적으로 돌변한다. 그러나 자신만 공격하는 닥스훈트 ‘콩콩이’만 보면 눈치를 본다. 푸들 ‘구찌’와 시바 믹스견 ‘복댕이’ 사이에서도 비슷한 갈등이 그려진다. 강형욱 훈련사의 특급 미션과 함께 강아지들의 관계 회복 솔루션이 공개된다.
무시하는 남편이 두려운 아내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MBC 오후 10시45분) = 남편은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 때면 입가에 미소가 가득하다. 그러나 아내가 하는 말은 계속 무시하기만 한다. “아내에 대한 신뢰가 전혀 없다”는 그는 아내에게 의자를 집어 던지며 화를 내기도 한다. 아내는 “늘 두려움에 살고 있다”고 말한다. 유독 아내에게만 행동이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 “원인 제공은 아내가 했다”는 그의 말을 들어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 죽고 싶을 만큼 미안하고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