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임창정 논란' 속 컴백 박차.."독한마음 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소속사 대표 임창정의 논란 속에서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3일 자정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공식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소속사 대표 임창정의 논란 속에서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3일 자정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공식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미로즈의 앨범 재킷 촬영 현장이 담겨있는가 하면, 멤버들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이 시각‧청각적으로 표현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끌릴 수밖에 없는 비주얼과 함께 이번 영상에선 타이틀곡 ‘Flirting’(플러팅)과 수록곡 ‘A-OK’(에이오케이), ‘TIPSY’(팁시) 음원 일부도 공개, 팬들의 기대를 상승시켰다. 미미로즈는 매혹적인 보컬을 보여주는 동시에 타이틀곡 ‘Flirting’ 속 ‘누구도 구할 수 없어 내 안에 갇힐 거야’ 등 가사를 통해 이들만의 ‘적극적인 플러팅’을 예고했다.
또한, 앞서 스페셜 필름 영상을 통해 ‘A-OK’, ‘TIPSY’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던 미미로즈는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추가적으로 멜로디와 가사를 오픈, 당돌한 틴에이저 바이브를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데뷔 앨범 ‘AWESOME’(어썸)에서는 숨겨뒀던 음악 색깔을 ‘LIVE’를 통해 보여줄 가운데,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더 높은 도약을 위해 ‘독한 마음을 품고 완벽한 모습으로 컴백하겠다’는 미미로즈의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MZ 세대의 사랑법을 그려낸 타이틀곡 ‘Flirting’을 비롯해 청량함으로 가득 찬 ‘A-OK’, 키치한 느낌의 ‘TIPSY’가 수록된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