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쟁이 유재석, 아내 ♥나경은 반응 억울 “자기가 와 봐야 돼”(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납량 특집에 대한 아내 나경은의 반응을 전했다.
이날 공식 겁쟁이 유재석과 지석진은 경영관 4층 상갓집으로 향하며 무서움을 표출했다.
이에 유재석은 "출연료 안 나간다"고 반응했고, 지석진은 "지금까지 한 게 있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때 케이크 귀신이 등장해 두 사람을 따라왔고, 지석진은 유재석을 버리고 혼자 도망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재석이 납량 특집에 대한 아내 나경은의 반응을 전했다.
9월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인턴 탐정 강훈까지 합세한 8인의 탐정들이 의문의 아웃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역대급 미스터리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공식 겁쟁이 유재석과 지석진은 경영관 4층 상갓집으로 향하며 무서움을 표출했다. 상갓집에는 거미줄 피 등 엄청난 장치들이 즐비했고, 지석진은 "나 진짜 못 가겠다"고 호소했다. 이에 유재석은 "출연료 안 나간다"고 반응했고, 지석진은 "지금까지 한 게 있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때 "도와달라"는 여성의 울음소리가 들렸고, 두 사람은 힘겹게 문을 열고 들어가 커튼을 걷으려 했다. 그때 케이크 귀신이 등장해 두 사람을 따라왔고, 지석진은 유재석을 버리고 혼자 도망갔다. 이는 촬영 당일 생일이었던 유재석을 위한 축하 이벤트. 유재석은 넘어진 채로 울부짖으며 "정말 왜 그러냐"고 호소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지석진은 "방송 보면 와이프가 진짜 무섭냐고 물어본다"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진짜. 나도 그렇다. 경은이가 '오빠. 저게 다 사람이 하는 건데' 이런다. 자기가 와 봐라"며 폭풍 공감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이상민, 이혜영 저격+前여친 공개 논란 의식? X 언급에 ‘입에 지퍼 쫙’(아형)[결정적장면]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유재석 연락 받고 알아‥자극제 됐다”(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