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집에서 녹음" BTS 뷔, 첫 솔로 앨범 비하인드+신곡 맛보기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TS 뷔가 솔로 앨범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3일 tvN '유 퀴즈 온 더 튜브'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로 돌아온 BTS 'V'! 왕자님 뷔주얼에 숨멎, 월드스타급 입담에 황홀한 유퀴즈 타임"이라면서 뷔의 예고 영상을 공유했다.
뷔는 "다시 '유퀴즈'에 출연하고 싶었다. 아미(팬클럽) 분들에 반응이 좋을 것 같더라. 그리고 아빠가 너무 좋아했다"며 깜짝 아버지 성대모사로 웃음을 안겼다.
데뷔 10년만에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BTS 뷔가 솔로 앨범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3일 tvN '유 퀴즈 온 더 튜브'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로 돌아온 BTS 'V'! 왕자님 뷔주얼에 숨멎, 월드스타급 입담에 황홀한 유퀴즈 타임"이라면서 뷔의 예고 영상을 공유했다.
이날 화이트 슈트를 입고 등장한 뷔에 유재석은 "왕자님 느낌", 조세호는 "멋있다"면서 감탄을 쏟아냈다. 뷔는 "다시 '유퀴즈'에 출연하고 싶었다. 아미(팬클럽) 분들에 반응이 좋을 것 같더라. 그리고 아빠가 너무 좋아했다"며 깜짝 아버지 성대모사로 웃음을 안겼다.
데뷔 10년만에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뷔. 그는 "정국이 집에서 녹음을 했었다"면서 솔로 앨범 비하인드와 신곡을 살짝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뷔는 오디션을 구경 갔다가 합격한 사연도 공개했다. 뷔는 "근데 저 생각보다 열심히 했다. '춤 출 수 있냐. 노래 되냐. 아, 혹시 다른 거 되냐'고 하더라. 그래서 '색소폰 분다. 집에 있다. 가지고 올까요?'라고 했다"며 당시를 떠올리며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기도 했다.
지나온 10년을 떠올리기도 했다. 뷔는 "저는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 '수많은 아미 분들 속에서 공연하는 내 모습이 할머니 눈에 담겼으면 좋겠다. 나 이만큼 컸어요'를 보여드리고 싶은데 그게 안됐다"고 털어놨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현진영도 가짜뉴스 고통 "꽃뱀에 사기결혼? 진짜 열받는다"
- 홍현희 전 매니저, 40kg 감량 성공 "턱 깎은 거 아냐?" ('전참시')
- '엄태웅♥' 윤혜진 "가족 모두 질식사할 뻔"…아찔했던 '실제 상황' ('왓씨티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