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민♥유명 요가강사 결혼…유쾌+로맨틱한 본식 현장 공개(종합)[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짱 개그맨 윤상민이 오늘(3일) 결혼한 가운데 본식 현장이 공개됐다.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박영진이, 주례는 성우 안지환이 맡았다.
더불어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결혼식에는 개그맨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두 사람은 오는 5일 발리로 5박 6일 일정의 신혼여행을 떠난다.
이어 결혼식을 마치고 함께 퇴장한 윤상민과 허다경 씨는 로맨틱하고 달달한 입맞춤으로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맨틱한 무드 결혼식 본식 공개…축가는 손헌수, 정성호
몸짱 개그맨 윤상민이 오늘(3일) 결혼한 가운데 본식 현장이 공개됐다.
윤상민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유명 요가강사 허다경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특히 결혼식인 오늘(3일)은 두 사람이 만난 지 2년째 되는 날인 만큼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녔다.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박영진이, 주례는 성우 안지환이 맡았다. 축가는 개그맨 정성호와 개그맨 손헌수 그리고 가수 태원과 이현섭이 불렀다.
더불어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결혼식에는 개그맨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두 사람은 오는 5일 발리로 5박 6일 일정의 신혼여행을 떠난다.
또한 윤상민은 탄탄한 피지컬과 깔끔한 턱시도를 자랑하며 힘차게 입장을 했다. 그는 신부인 허다경 씨와 함께 마주서서 늠름한 자태를 자랑했다. 더불어 허다경 씨는 순백의 드레스 자태로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두 사람은 하얀색 꽃들로 꾸며진 웨딩홀에서 화사하면서도 로맨틱한 케미를 발산했다.
정성호와 손헌수의 축가 현장도 포착됐다. 개그맨다운 유려한 말솜씨와 유쾌한 매력을 발산한 듯 훈훈한 본식 현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헌수는 눈길을 확 사로잡는 푸른색 슈트를 입고 흥이 넘치는 퍼포먼스로 식의 열기를 달군 모습을 보였다. 신랑 신부 역시 박수를 치며 손헌수의 축가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 결혼식을 마치고 함께 퇴장한 윤상민과 허다경 씨는 로맨틱하고 달달한 입맞춤으로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그는 MBC ‘코미디에 빠지다’의 ‘일진쌤’ 코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아프리카TV BJ로도 활약했다.
몸짱 개그맨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윤상민은 그 이후 방송활동과 함께 전문 헬스트레이너로 활동하며 각종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다. 개그맨 윤상민은 현재 유튜버 활동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며, 최근까지 헬스클럽을 운영하며 연예인 전문 헬스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윤상민은 개그맨 박영진과 성우 안지환의 헬스트레이너를 맡으며 몸짱으로 변신을 시키는데 성공을 시켜준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스파 지젤, 카리나와 여신 미모 자랑…비율+몸매까지 ‘갓벽’[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박♥김수빈 결혼, 오늘(2일) 부부 된다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가을 그 자체가 된 임영웅…감성 히어로 “Coming soon”[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보아 화보, 청순 건강미 발산…‘이연불’로 터트린 로코 포텐까지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우, 장꾸미 넘치는 훈훈 비주얼…시크+큐트 매력 포텐 ‘뿜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단독] 명태균 ″처남 통해 버린 USB, 뭐 들었는지도 몰라″
- 문다혜, '출장·유선·방문' 검찰 조사 모두 거부...참고인 신분
- '시신 유기' 장교 신상공개 정지 가처분 기각…″13일쯤 공개″
- ″생각만 해도 덜덜″…제니·손흥민이 빠진 '콜드 플런지' 뭐길래
- 아이유 측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도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