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몸짱 개그맨 윤상민, 미모의 신부와 로맨틱한 결혼…본식 현장 공개(종합)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9. 3.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짱 개그맨 윤상민이 유명 요가강사 허다경 씨와 오늘(3일) 부부가 됐다.

윤상민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허다경 씨와 2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다.

윤상민의 늠름한 턱시도 자태와 함께 신부 허다경 씨는 순백의 드레스 자태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로맨틱한 입맞춤 사진도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상민, 유명 요가강사 허다경 씨와 오늘(3일) 백년가약
하객들의 축하 속 로맨틱한 결혼식 본식 현장 공개

몸짱 개그맨 윤상민이 유명 요가강사 허다경 씨와 오늘(3일) 부부가 됐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의 본식 현장이 공개됐다.

윤상민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허다경 씨와 2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다.

몸짱 개그맨 윤상민이 유명 요가강사 허다경 씨와 오늘(3일) 부부가 됐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두 사람의 결혼식은 교제 2년째 되는 날 진행된 만큼 더욱 의미있는 결혼식이 됐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박영진, 주례는 성우 안지환, 축가는 개그맨 정성호와 개그맨 손헌수 그리고 가수 태원과 이현섭이 맡았다.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신혼여행지는 발리로, 오는 5일 떠난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의 본식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결혼식 현장에는 두 사람의 웨딩화보 액자도 로맨틱하게 전시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 윤상민♥유명 요가강사 로맨틱한 본식 현장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로맨틱한 본식 현장이 공개됐다. 새신랑이 된 윤상민은 하객들을 맞이하며 늠름한 자태를 뽐내면서도, 여유롭게 브이 포즈를 한 뜻밖의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결혼식 현장에는 두 사람의 웨딩화보 액자도 로맨틱하게 전시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핑크빛 무드가 잘 묻어난 웨딩화보는 식 전부터 훈훈함과 달달함을 더욱 발산하는 역할을 했다.

본식이 시작된 뒤에는 다소 긴장한 듯한 새신랑 윤상민의 모습도 포착됐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신부의 손을 잡고 함께 걸으며 다정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자랑했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신부의 손을 잡으면서 설렘 가득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윤상민의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본식이 시작된 뒤에는 다소 긴장한 듯한 새신랑 윤상민의 모습도 포착됐다. 신부를 기다리며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신부의 손을 잡고 함께 걸으며 다정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자랑했다.

더불어 신부의 손을 잡으면서 설렘 가득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윤상민의 모습도 공개됐다. 윤상민의 늠름한 턱시도 자태와 함께 신부 허다경 씨는 순백의 드레스 자태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유쾌한 축가의 시간도 포착됐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정성호는 다소 진지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손헌수와는 또 다른 매력의 축가 무대로 식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끌어올렸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이와 함께 유쾌한 축가의 시간도 포착됐다. 손헌수는 화려한 슈트 패션을 선보인 채 흥이 넘치면서도 밝고 경쾌한 무대를 선보였고, 신랑과 신부 역시 흥겨운 듯 축가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정성호는 다소 진지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손헌수와는 또 다른 매력의 축가 무대로 식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끌어올렸다.

마지막으로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로맨틱한 입맞춤 사진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많은 사랑의 축하 속에서 핑크빛 무드로 가득 찬 순간을 자랑했다.

윤상민과 허다경 씨의 로맨틱한 입맞춤 사진도 공개됐다. 사진=KT여의도컨벤션 웨딩홀
#. ‘몸짱 개그맨’ 윤상민
윤상민은 2009년 SBS ‘웃찾사’의 ‘웃기다’ 코너에 출연한 뒤 2012년 MBC공채 19기 개그맨으로 선발됐다. 이후 MBC 개그 프로그램에서 활동했으며, 아프리카TV BJ로도 활약했다.

몸짱 개그맨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윤상민은 그 이후 방송활동과 함께 전문 헬스트레이너로 활동하며 각종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윤상민은 현재 유튜버 활동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며, 최근까지 헬스클럽을 운영하며 연예인 전문 헬스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개그맨 박영진과 성우 안지환의 헬스트레이너를 맡으며 몸짱으로 변신을 시키는데 성공을 시켜주기도 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