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인기가요’ 홀린 4人 4色 매력...‘서울’ 핫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서울의 아름다움을 노래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의 더블 타이틀곡 '서울(SEOUL)(Such a Beautiful City)' 컴백 무대를 펼쳤다.
특히 하이키는 희망과 절망, 기쁨과 슬픔이 끊임없이 교차하는 서울에서의 꿈을 노래하는 만큼, 희망과 긍정 에너지를 자아내며 전 세계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의 더블 타이틀곡 ‘서울(SEOUL)(Such a Beautiful City)’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하이키는 실제 서울을 환하게 밝힐 듯 밝은 미소와 청량한 비주얼로 중독성 강한 ‘서울’을 열창했다. 힙스터들이 도심을 누비듯 독특하고 재밌는 패턴의 의상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하이키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하이키는 희망과 절망, 기쁨과 슬픔이 끊임없이 교차하는 서울에서의 꿈을 노래하는 만큼, 희망과 긍정 에너지를 자아내며 전 세계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서울 드리밍’은 지난달 30일 발매 직후 싱가포르, 멕시코, 브라질, 캐나다, 태국 등 7개국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믿고 듣는 하이키’라는 타이틀을 증명했다. 선공개된 다른 타이틀곡 ‘불빛을 꺼뜨리지 마’는 발매 직후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100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뭉쳐야 찬다2’ 이장군, 고개 숙인 모습...결승전서 멘탈 붕괴?
- ‘런닝맨’, 극한 공포 선사할 ‘납량특집’ 온다...눈물 흘린 멤버는?
- ‘1박 2일’, 행위예술 방불케 한 나인우 미션 ‘대폭소’
- ‘복면가왕’, 엄기준·박효신·고경표와 연기한 복면 가수 누구?
- ‘돌싱글즈4’ 제롬 “전 와이프, 유명한 안무가”...배윤정 언급
- 윤상민, 오늘(3일) 비연예인과 결혼...“인생 2막 시작”
- 이승기, 美투어 팬서비스 논란에 “교민 무시 NO, 컨디션 때문”[공식]
- ‘경소문2’, 오늘(3일) 종영...조병규 “시즌1보다 재미있어” 소감
- “영원한 사랑은 있나”...전현무, 창작시로 심경 고백?(‘선녀들’)
- 윤박♥김수빈, 결혼식 현장 공개…꿀 떨어지는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