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장의 점심미션’ 나인우, 행위 예술까지?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환장의 '점심미션'에 돌입한다.
3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잘 먹기 위한 여섯 남자의 첫 번째 여정이 그려진다.
'잘' 먹고 싶은 여섯 남자의 몸부림 현장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3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잘 먹기 위한 여섯 남자의 첫 번째 여정이 그려진다.
이날 잘 먹고 잘 자기 위해 방방곡곡을 돌며 미션을 수행한 멤버들은 에너지 과소비로 인해 고픈 배를 움켜쥐고 최고급 한정식 한 상을 먹으러 점심 식사 현장으로 떠난다.
도착한 현장에는 시원한 에어컨이 준비돼 있어 여섯 멤버들은 큰 만족감을 보인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전통 복을 입고 미션을 성공시키면 식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제작진의 말을 전달받는다.
분위기를 딘딘은 “내가 먼저 할게”라며 꾀를 부리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 보인다. 알 수 없는 딘딘의 꿍꿍이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미션이 곧바로 시작되고, 밀당의 귀재 딘딘이 이번엔 오히려 밀당을 당하게 되는 이변이 발생,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또한 김종민은 성공할 듯 말 듯 희망 고문에 빠지지만, 특유의 집념을 발휘하고, 나인우는 행위 예술을 방불케 하는 미션을 펼쳐 보이는 등 보는 이들에게 대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잘’ 먹고 싶은 여섯 남자의 몸부림 현장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3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가수 명국환, 향년 96세로 별세
- ‘타투 범벅’ 택시기사, 만취 상태로 여친과 광란의 살인 (한블리)[TV종합]
- 명세빈, 20대 뺨치는 냉동미녀 비법…동안 요리 퍼레이드 (편스토랑) [TV종합]
- 돈 달라 했다고...내연녀 살해→선친 묘소 옆에 암매장 ‘경악’ (용형3)
- 종수, ‘억’ 소리 나는 슈퍼카 재력 어필→정식, ‘볼콕’ 기습 스킨십 ‘난리’ (나솔사계)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