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짱개그맨' 겸 트레이너 윤상민이 3일 품절남이 된다.
윤상민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웨딩홀에서 4살 연하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2009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한 윤상민은 2012년 MBC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돼 MBC '코미디에 빠지다'의 '일진쌤' 코너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몸짱개그맨’ 겸 트레이너 윤상민이 3일 품절남이 된다.
윤상민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웨딩홀에서 4살 연하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날 예식은 개그맨 박영진의 사회로 진행되며 성우 안지환이 주례를 맡아 신혼부부의 앞날을 축복해준다. 개그맨 정성호, 개그맨 손헌수, 가수 태원과 이현섭이 축가를 부른다.
윤상민은 지난 달 31일 자신의 개인채널에 “제가 이렇게 결혼을 하게될지 몰랐는데 드디어 인생에 제2막을 시작해 보려한다”면서 “많이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게 보답하며 살겠다”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2009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한 윤상민은 2012년 MBC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돼 MBC ‘코미디에 빠지다’의 ‘일진쌤’ 코너에 출연했다. 현재는 스포츠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엄정화 “이효리 생각나 복근 운동 열심히 했다” 54세에 완벽 초콜릿 복근
- ‘소유진♥’ 백종원, 5살 막내딸 잔소리에 푸념..“돈 벌어오면 쉬어야 될 거 아냐”(‘백종원
- 이해리 신혼여행 따라간 강민경 “형부, 수영 잘한다”→여행 중에도 CEO 일에 최선
-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소문 해명..“술을 오래 마실 뿐..필름 항상 끊겨”(‘조현아의목요
- [단독] ‘자숙’ 유아인, 강남 유명 클럽 방문 루머…소속사 “유아인, 서울체류 NO! 황당 그 자
- 이승기, 美 공연 팬서비스 논란…“교민 무시 NO, 컨디션 때문”
- 유재석, ♥나경은과 연애 시절 갔던 단골 가게 발견 “내비 없이.. 소름 돋아” (놀면뭐하니)
- ‘서진이네’ 단톡방은 군대 느낌? 정유미 “이서진, 성격이 좀 급해진 것 같다”
- 강남, ♥이상화와 함께 신혼집에서 쫓겨나나 “집 알아봐야.. 이사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