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행위예술 방불케 한 나인우 미션 ‘대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환장의 '점심미션'에 돌입한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잘 먹기 위한 여섯 남자의 첫 번째 여정이 그려진다.
'잘' 먹고 싶은 여섯 남자의 몸부림 현장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3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잘 먹기 위한 여섯 남자의 첫 번째 여정이 그려진다.
잘 먹고 잘 자기 위해 방방곡곡을 돌며 미션을 수행한 멤버들은 에너지 과소비로 인해 고픈 배를 움켜쥐고 최고급 한정식 한 상을 먹으러 점심 식사 현장으로 떠난다.
도착한 현장에는 시원한 에어컨이 준비돼 있어 여섯 멤버들은 큰 만족감을 보인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전통 복을 입고 미션을 성공시키면 식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제작진의 말을 전달받는다.
낌새를 살피던 딘딘은 “내가 먼저 할게”라며 꾀를 부리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 보인다. 알 수 없는 딘딘의 꿍꿍이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미션이 곧바로 시작되고, 밀당의 귀재 딘딘이 이번엔 오히려 밀당을 당하게 되는 이변이 발생,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또 김종민은 성공할 듯 말 듯 희망 고문에 빠지지만, 특유의 집념을 발휘하고, 나인우는 행위 예술을 방불케 하는 미션을 펼쳐 보이는 등 보는 이들에게 대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잘’ 먹고 싶은 여섯 남자의 몸부림 현장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3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복면가왕’, 엄기준·박효신·고경표와 연기한 복면 가수 누구?
- ‘돌싱글즈4’ 제롬 “전 와이프, 유명한 안무가”...배윤정 언급
- 윤상민, 오늘(3일) 비연예인과 결혼...“인생 2막 시작”
- 이승기, 美투어 팬서비스 논란에 “교민 무시 NO, 컨디션 때문”[공식]
- ‘경소문2’, 오늘(3일) 종영...조병규 “시즌1보다 재미있어” 소감
- “영원한 사랑은 있나”...전현무, 창작시로 심경 고백?(‘선녀들’)
- 윤박♥김수빈, 결혼식 현장 공개…꿀 떨어지는 키스
- ‘아리조나 카우보이’ 故명국환, 2주 만 장례 치르게 된 사연은...
- 홍현희, ‘40kg 감량+식스팩’ 매뚱에 절교 선언(‘전참시’)
- ‘소옆경2’, 전성우가 덱스였다...김래원 생사확인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