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2.live] ‘선두’ 울산vs'8G 무패‘ 광주, 총력전 펼친다...'국대' 설영우-이순민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독 선두를 달리는 울산과 승격 팀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광주가 또 한 번 화끈한 경기를 예고하고 있다.
현재 울산은 승점 61점으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고, 광주는 승격 팀의 돌풍을 일으키며 승점 42점으로 4위를 기록하고 있다.
선두 울산은 최근 2경기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며 선두를 유지하고 있고, 광주는 무려 8경기 무패(3승 5무)를 기록하며 어느새 상위권을 노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울산)]
단독 선두를 달리는 울산과 승격 팀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광주가 또 한 번 화끈한 경기를 예고하고 있다.
울산 현대와 광주FC는 3일 오후 4시 30분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29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울산은 승점 61점으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고, 광주는 승격 팀의 돌풍을 일으키며 승점 42점으로 4위를 기록하고 있다.
양 팀 모두 상승세를 타고 있다. 선두 울산은 최근 2경기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며 선두를 유지하고 있고, 광주는 무려 8경기 무패(3승 5무)를 기록하며 어느새 상위권을 노리고 있다.
경기를 앞둔 양 팀이 총력전을 펼쳤다. 먼저 홈팀 울산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하고, 마틴 아담을 비롯해 바코, 김민혁, 루빅손, 이동경, 이규성, 이명재, 김영권, 정승현, 설영우, 조현우를 선발로 내세운다.
원정팀 광주는 4-4-2 포메이션이다. 이건희, 베카, 하승운, 이희균, 정호연, 김한길, 이민기, 이순민, 안영규, 두현석, 김경민이 선발로 나선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