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베니타, 나이 공개에 충격 "대박 반전이다"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미국 돌싱 남녀들의 나이가 공개된다.
3일 밤 10시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 남녀 10인 전원의 나이가 공개됨과 동시에 제롬이 자신의 한국 나이와 함께 연예계에서 활동했던 경력을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돌싱글즈4' 미국 돌싱 남녀들의 나이가 공개된다.
3일 밤 10시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 남녀 10인 전원의 나이가 공개됨과 동시에 제롬이 자신의 한국 나이와 함께 연예계에서 활동했던 경력을 고백한다.
이날 나이 공개에 나선 돌싱 남녀들은 "한국 나이로 00세, 내가 제일 나이가 많을 거다"라고 자신하거나, "진짜 동안이다"라고 놀라워하며, 나이 공개로 인한 반응을 자유롭게 표현한다. 특히 이중 모두에게 "가장 막내일 것"이라는 확신을 불렀던 제롬은 2000년대 '엑스라지' 활동이 말해주듯 예상보다 많은 나이를 밝히며 돌싱 남녀들을 놀라게 한다.
이와 함께 제롬은 "가수, 래퍼, VJ, MC, 연기 등 연예계에서 엔터테이너로 10년 동안 활동했던 경력이 있다"라는 고백과 함께 "전 와이프 또한 유명한 안무가"라며 'X'에 대해 조심스레 언급한다. 순식간에 많은 정보가 쏟아진 제롬의 폭탄선언을 지켜보던 MC 이지혜와 은지원은 "제롬과 쌍방 호감이 있는 베니타는 그동안 제롬이 무조건 연하라고 생각했는데 어떡하냐"라며 "지금 아무 얘기도 안 들릴 것 같다"라고 걱정을 드러낸다.
MC들의 예상대로 대충격에 휩싸인 베니타는 "대박 반전이다"라는 말만 반복하다, 급기야 "당장 방에 가서 좀 누워있어야 할 것 같다"라며 어지러움을 호소한다. 자신의 화려한 과거를 고백한 제롬 또한 베니타의 눈치를 살피며 이후의 행동 하나하나에 촉을 세운다.
제작진은 "그동안 서로를 각자의 이름으로 부르며 스스럼없이 지내왔던 돌싱 남녀 10인이 모두의 예상을 벗어난 나이가 공개된 후, '술자리 예절'을 장착하며 의외의 듬직함과 숨겨놨던 애교를 쏟아내기 시작한다. 나이 공개 이후 상황과, 인터넷을 검색해 보기 시작한 베니타의 혼란스러워진 속내에 집중해 달라"라고 밝혔다.
'돌싱글즈4'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N]
돌싱글즈4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