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성료, 조정석→전미도 깜짝 게스트 ‘슬의생’ 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연석이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연석은 9월 2일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로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했다.
특히 이날 유연석은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발표하는 팬송 '폴링(Falling)'을 무대에서 첫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유연석이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연석은 9월 2일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로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했다. 그는 라이브 무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약 180분 동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유연석은 팬들의 환호 속에서 밴드 라이브 세션 연주에 맞춰 ‘취중고백’을 부르며 등장했다. 그는 먼저 오랜 시간 팬미팅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이어 유연석은 MC 박슬기의 진행으로 다양한 코너를 선보였다. 프로필을 새로 업데이트하는 코너에서는 개인기로 즉석 드럼 연주를 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미도와 파라솔’ 멤버들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 유연석의 데뷔 20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훈훈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유연석은 역시 팬 사랑꾼임을 입증했다. 그는 뮤지컬 ‘헤드윅’ OST ‘디 오리진 오브 러브(The Origin of Love)’를 열창한 후 “유연석의 기원은 여러분들이 아닐까 생각한다”라며 팬들을 향해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출연작에 대한 OX퀴즈를 풀며 맞힌 개수에 따라 애장품을 선물하는가 하면,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에서는 애정이 듬뿍 들어간 응원과 애교 가득한 포즈는 물론 아이돌 댄스 챌린지까지 보여주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날 유연석은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발표하는 팬송 ‘폴링(Falling)’을 무대에서 첫 공개했다. ‘폴링(Falling)’은 유연석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준 팬들을 향한 마음을 사랑에 떨어지는 순간에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에 빗대어 표현한 곡. 유연석은 진심을 담은 무대를 선사했고 팬들은 이에 화답하듯 ‘우리에겐 매해가 유연석의 해’라고 적힌 슬로건 이벤트로 공연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마지막으로 유연석은 “‘나에게 뭐가 남아 있을까’라고 돌이켜보니 여기 계신 여러분들 외에는 생각나는 게 없었다. 변치 않고 곁에 있어 줬기 때문에 힘을 얻어서 작품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인사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유연석의 데뷔 2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폴링(Falling)’은 3일 오후 6시(KST)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이상민, 이혜영 저격+前여친 공개 논란 의식? X 언급에 ‘입에 지퍼 쫙’(아형)[결정적장면]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유재석 연락 받고 알아‥자극제 됐다”(핑계고)
- (여자)아이들 미연, 아찔한 란제리 룩으로 반전 볼륨감‥치명적 섹시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