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학교대항전 고등학교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신규 이벤트 '학교대항전 – 고등학교 편'을 공개했다.
학교대항전은 동일 학교 소속 플레이어들의 합산 점수로 순위를 겨루는 팀 배틀 콘텐츠다.
신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대항전은 고등학교를 기준으로 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초등학교와 중학교로 학교대항전을 확대하고 신규 미니게임과 캐릭터도 순차 선보이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신규 이벤트 '학교대항전 – 고등학교 편'을 공개했다.
학교대항전은 동일 학교 소속 플레이어들의 합산 점수로 순위를 겨루는 팀 배틀 콘텐츠다. 2000년대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서비스 당시 전국에서 반향을 일으켰다. 1위 탈환을 위해 여러 학교가 뭉친 연합이 결성되고 동문 모임이 활성화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신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대항전은 고등학교를 기준으로 한다. 오는 14일까지 교명을 검색해 소속 고교를 선택한 후 대전 기간 동안 14개 모든 미니게임을 하나씩 경쟁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는 이벤트 대전 결과에 따른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신규 팀 배틀과 함께 신규 캐릭터 '밀리'도 추가됐다. 밀리는 '달려달려'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스타 캐릭터다. 보유 시 '달려달려' 플레이 점수가 상향되고 노란 별을 얻을 경우 별 3개 생성, 3단계 별 획득 시 무지개별 생성 등 고유 효과를 발휘한다. '핑크 밀리'와 '로지 밀리' 등 전용 스킨·코스튬 세트 2종도 추가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초등학교와 중학교로 학교대항전을 확대하고 신규 미니게임과 캐릭터도 순차 선보이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토크<하>] 라임 판매 의혹 압수수색 잇따라…증권가 '나 떨고 있니'
- [비즈토크<상>] AI '일타강사'와 함께한 혁신포럼…볼거리·배울거리 '한가득'
- [오늘의 날씨] 전국 비 오락가락…낮 기온 30도 안팎
- "안마받고 퇴근해요"…감정노동 어루만지는 120다산콜
- '최후의 항전'인가 '쇼'인가…단식의 정치학
- 내일 '공교육 멈춤'…"백번 천번 이해" 학부모 응원도
- [아하!] 아니, '팁'도 임금에 포함이 된다고? (영상)
- '무빙' 고윤정, 모두가 인정한 '장희수' 그 자체 [TF인터뷰]
- '마스크걸' 고현정, 또 한 번 성공한 '도전', 그리고 남긴 '물음표' [TF인터뷰]
- [인플루언서 프리즘] 딱딱한 정책홍보는 NO…'지방자치 유튜브' 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