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와이드 인수 잭 니클라우스GC,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 동참...후원금 1000만원 전달[골프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GC 코리아가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최경주재단은 재단 자선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 개최를 이틀 앞둔 지난 2일 잭 니클라우스GC가 후원금 1000만 원을 재단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GC 코리아가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최경주재단은 재단 자선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 개최를 이틀 앞둔 지난 2일 잭 니클라우스GC가 후원금 1000만 원을 재단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잭 니클라우스GC 모기업인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와 최경주재단 최경주 이사장이 참석했다.
올해로 8회째인 재단 후원의 밤 행사는 오는 4일 잭 니클라우스GC에서 열린다.
지난해 골프장 지분을 100%인수한 포스코와이드는 잭 니클라우스GC를 비롯해 전남 순천 포라이즌CC, 포스코 그룹 소유 건물 등을 관리하는 포스코 그룹 계열사다.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는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골프 장학생을 선발하여 후원하는 골프 꿈나무 후원사업과 대학 장학생 후원사업, 그리고 국내외 재난 및 빈곤지역에 대한 지원사업을 진행하는 최경주 재단을 후원하게 됐다"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이번 후원은 골프 스포츠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포스코그룹의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포스코와이드에서는 최경주재단의 후원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고 포스코그룹의 경영이념을 실천해 나가고자 한다"는 뜻을 밝혔다.
최경주 이사장은 "잭 니클라우스GC는 우리 재단에 그동안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작년에 포스코와이드가 실질적인 오너가 되면서 더 많은 관심과 후원을 베풀고 계신다. 다시 한번 골프장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 "잭 니클라우스GC의 이번 후원은 재단의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그 뜻을 소중히 여겨 재단은 한국 골프를 빛낼 골프 유망주 발굴과 육성에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진영도 가짜뉴스 고통 "꽃뱀에 사기결혼? 진짜 열받는다"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홍현희 전 매니저, 40kg 감량 성공 "턱 깎은 거 아냐?" ('전참시')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엄태웅♥' 윤혜진 "가족 모두 질식사할 뻔"…아찔했던 '실제 상황' ('왓씨티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