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니클라우스GC, 최경주재단에 후원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송도의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는 최경주재단에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경주재단은 재단 자선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 개최를 앞두고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이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후원금은 이 골프장 모기업인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가 최경주재단 최경주 이사장에게 직접 전달했다.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는 4일 제8회 최경주재단 후원의 밤 행사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송도의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는 최경주재단에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경주재단은 재단 자선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 개최를 앞두고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이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후원금은 이 골프장 모기업인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가 최경주재단 최경주 이사장에게 직접 전달했다. 포스코와이드는 잭니클라우스와 전남 순천 포라이즌CC를 비롯한 포스코그룹 소유 건물 등을 관리한다.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는 4일 제8회 최경주재단 후원의 밤 행사가 열린다. 김정수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골프 꿈나무 등을 돕는 최경주재단 후원은 포스코그룹의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과 시민’이라는 경영 이념을 실천하는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포스코와이드는 최경주재단의 후원 사업에 참여해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박민영 기자 m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들이 튕겨나가' …부산 목욕탕 폭발로 21명 중·경상
- 38세인데 '만수르보다 10배 부자'…불로장생 연구에 매년 1.3조 '펑펑'
- '혜리 일등석→이코노미' 사태에 입 연 델타항공…“오버부킹 아니고 안전 때문…사과”
- '수지 효과' 대박이네…보름 만에 벌써 200만뷰 돌파한 '이 광고'
- 군산 해상서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휴대전화에 유서 남겨
- “제네시스·팰리세이드 값 떨어진다” 중고차, 9월에 살 만하다고?
- 정용진이 극찬한 '20만원대 선글라스'…브랜드는?
- 77만 유튜버 “개한테 한우 먹여서 죄송”…네티즌들은 갑론을박
- 모두가 생각해 본 햄버거의 그 문제…66억원 소송 당한 버거킹
- '시체 더미 위로 우르르 뛰어내려'…남아공 최악의 참사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