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니클라우스GC, 최경주재단에 골프꿈나무 후원금 1천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연수구 송도에 있는 잭 니클라우스GC 코리아가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최경주재단은 재단 자선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 개최를 앞둔 지난 2일 잭 니클라우스GC가 후원금 1000만 원을 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인천 연수구 송도에 있는 잭 니클라우스GC 코리아가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최경주재단은 재단 자선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 개최를 앞둔 지난 2일 잭 니클라우스GC가 후원금 1000만 원을 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잭 니클라우스GC 모기업인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와 최경주재단 최경주 이사장이 참석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최경주재단 후원의 밤 행사는 오는 4일 잭 니클라우스GC에서 열린다.
포스코그룹 계열사인 포스코와이드는 작년 잭 니클라우스GC 골프장 지분을 100%인수했고, 전남 순천 포라이즌CC와 포스코그룹 소유 건물 등을 관리하고 있다.
김정수 포스코와이드 대표는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골프 장학생을 선발하여 후원하는 골프 꿈나무 후원사업과 대학 장학생 후원사업, 그리고 국내외 재난 및 빈곤지역에 대한 지원사업을 진행하는 최경주 재단을 후원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이번 후원은 포스코그룹의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 일환이다. 앞으로도 포스코와이드에서는 최경주재단의 후원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고 포스코그룹의 경영이념을 실천해 나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최경주 이사장은 "그동안 잭 니클라우스GC는 우리 재단에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작년에 포스코와이드가 실질적인 오너가 되면서 더 많은 관심과 후원을 베풀고 계신다"며 "이번 후원은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뜻을 소중히 여겨 한국 골프를 빛낼 골프 유망주 발굴과 육성에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다"고 각오를 다졌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미나, '청순+처연미 끝판왕' 美친 분위기 [Ms앨범] - MHN Sports / MHN KPOP NEWS
- 권은비가 입으면 다르다...파격 언더웨어 화보 공개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인터뷰] 잘 때 빼고 큐대와 '일심동체' 장가연 "당구장 가는게 휴식이죠" -② - MHN Sports / MHN KPOP NE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 Sports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 Sports / MHN KPOP NEWS
- 두산 치어리더 서현숙, '농염함+성숙미'로 메인 표지 접수 - MHN Sports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