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김종민 대적할 ‘사극왕’ 나인우의 등장![채널예약]
‘1박 2일’ 김종민과 나인우가 역사 배틀을 시작한다.
3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역사 지식을 대방출하는 여섯 남자의 미션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에서 멤버들은 영화와 드라마의 촬영 성지이면서 한국의 멋이 가득한 장소에 도착한다. 이곳에서는 이들의 역사 지식을 풀가동시킬 미션이 기다리고 있다고.
역사라면 간헐적(?) 천재다움을 뽐내는 김종민은 미션의 주제가 역사라는 사실을 듣곤 얼굴에 화색이 돈다. 멤버 모두가 김종민의 역사 지식을 기대하고, 그는 화답이라도 하듯 “일단 찾아와”라며 자신감에 가득 찬 모습을 보인다.
문세윤이 “종민이 형보다 지식 많은 사람 없잖아”라고 질문을 던진다. 이에 나인우가 갑자기 손을 번쩍 들고, 알고 있던 지식을 줄줄 말하는 등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역사왕’ 1위 자리를 두고 김종민과 나인우가 펼칠 역사 지식 배틀이 기대된다.
여섯 남자는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하고, 이리 뛰고 저리 뛰며 고군분투를 펼친다. 급기야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도움을 청하고, 받은 힌트를 서로 나눠 외우는 등 멤버들은 이번 미션에 진심인 모습이었다고.
멤버들이 어려운 역사 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또 새롭게 등장한 나인우가 김종민을 제치고 ‘1박 2일’의 역사왕으로 세대교체를 이룰 수 있을지 이들의 좌충우돌 미션 현장은 3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