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23] 베를린에서도 '부산엑스포'···삼성, IFA서 열띤 홍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가 1~5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 활동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IFA 전시장이 위치한 시티 큐브 베를린의 입구 2곳에 총 60개의 홍보 깃발을 설치해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삼성 브랜드와 부산엑스포를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화점·공항 등 도심 곳곳서도 홍보전
삼성전자(005930)가 1~5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 활동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IFA 전시장이 위치한 시티 큐브 베를린의 입구 2곳에 총 60개의 홍보 깃발을 설치해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삼성 브랜드와 부산엑스포를 알렸다.
전시장 전면에 설치된 가로 길이 20미터(m)의 대형 스크린에서는 신제품 영상과 함께 부산엑스포 엠블럼을 담았다. 전시장 곳곳에는 엑스포 응원 문구를 적어 넣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전시장 뿐 아니라 전자제품 대형 매장인 미디어막트 알렉사 지점의 옥외 광고, 카데베 백화점 삼성 매장, 쿠담 거리의 팝업스토어, 베를린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베를린 도심 곳곳에서 부산엑스포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
베를린=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들이 튕겨나가' …부산 목욕탕 폭발로 21명 중·경상
- 38세인데 '만수르보다 10배 부자'…불로장생 연구에 매년 1.3조 '펑펑'
- '혜리 일등석→이코노미' 사태에 입 연 델타항공…“오버부킹 아니고 안전 때문…사과”
- '수지 효과' 대박이네…보름 만에 벌써 200만뷰 돌파한 '이 광고'
- 군산 해상서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휴대전화에 유서 남겨
- “제네시스·팰리세이드 값 떨어진다” 중고차, 9월에 살 만하다고?
- 정용진이 극찬한 '20만원대 선글라스'…브랜드는?
- 77만 유튜버 “개한테 한우 먹여서 죄송”…네티즌들은 갑론을박
- 모두가 생각해 본 햄버거의 그 문제…66억원 소송 당한 버거킹
- '시체 더미 위로 우르르 뛰어내려'…남아공 최악의 참사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