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죽음의 공’ 화재로 中 놀이공원 아수라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의 한 놀이공원에서 오토바이 묘기 공연 도중 화재가 발생해 공연장이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현지시간 2일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중국 북부 샨시성의 해피밸리 테마파크에서는 두 명의 스턴트맨이 불꽃을 내뿜는 오토바이를 타고 원형으로 된 '죽음의 공' 안에서 곡예를 선보였습니다.
두 명의 스턴트맨이 'X'자를 그리며 원 안을 돌던 도중 오토바이 한 대가 갑자기 바닥으로 추락했고, 곧 화염이 분출되며 '죽음의 공' 윗부분까지 치솟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한 놀이공원에서 오토바이 묘기 공연 도중 화재가 발생해 공연장이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현지시간 2일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중국 북부 샨시성의 해피밸리 테마파크에서는 두 명의 스턴트맨이 불꽃을 내뿜는 오토바이를 타고 원형으로 된 ‘죽음의 공’ 안에서 곡예를 선보였습니다.
두 명의 스턴트맨이 ‘X’자를 그리며 원 안을 돌던 도중 오토바이 한 대가 갑자기 바닥으로 추락했고, 곧 화염이 분출되며 ‘죽음의 공’ 윗부분까지 치솟았습니다.
주변에 있던 스태프가 소화기를 뿌려 불을 끄고, 밖에서 문을 연 후에야 다친 스턴트맨은 이곳에서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공연자는 다리와 팔에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전해졌습니다.
익명의 관람객은 현지 매체에 “처음에는 화재도 특수효과라고 생각했다”며 “곧 공연장이 연기로 가득차고 나서야 진짜 불이 났다는 걸 깨달았다”고 전했습니다.
일부 관광객은 스턴트맨이 다친 장면을 목격한 뒤 충격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놀이공원은 사고 다음날 ‘죽음의 공’ 공연을 재개했습니다.
[박지윤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bakjy7858@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힘 '오염수로 물고기 폐사' 영상 올린 유튜버 고발하기로
- 위조신분증 낸 미성년자에 술 판매…법원 ″식당 영업정지 정당″
- 유준원 빠진 판타지 보이즈, 티저 공개 후 쏟아지는 ‘반디’ 반응
- 전남 무안 육군 부대서 병사 숨진 채 발견…가혹 행위·부조리 여부 확인 중
- 애인 몰래 성관계 장면·속옷 차림 모습 촬영한 40대…징역 8개월
- [단독] 한동훈 다이어리에 나타난 포켓몬 스티커…사연은?
- 미스 베트남 타오, 돈 많고 나이 든 남성과의 데이트 추천해 논란
- ‘말죽거리 잔혹사’를 거쳐 ‘두사부일체’…그동안 무슨 일이-취[재]중진담
- [영상] ‘죽음의 공’ 화제로 中 놀이공원 아수라장
- 울진서 관광객 20명 집단 식중독…역학 조사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