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손 떨리게 한' 임영웅, '상사화' 무대 영상 9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상사화' 무대 영상이 9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0년 4월 2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상사화]'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상사화'를 열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상사화' 무대 영상이 9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0년 4월 2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상사화]'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상사화'를 열창 중이다. 해당 영상은 9월 2일 기준 900만 뷰를 돌파했다.
'상사화'는 가수 안예은이 작사, 작곡, 가창한 곡으로 MBC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OST. 원곡자 안예은은 방송 후 자신의 SNS에 '상사화'를 부르는 임영웅의 모습을 사진 찍어 업로드 했다. 그러면서 "아직도 손 떨려", "진짜 어떡해", "감사합니다. 가수님. 꼭 써놨어요. 가져가세요"라며 임영웅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