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미국 법인, 구글 클라우드 ‘올해 성장 파트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인 베스핀글로벌의 미국 법인이 구글 클라우드로부터 '2023 올해의 성장 파트너(Google Cloud Expansion Partne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
베스핀글로벌의 미국 법인은 이번 수상을 통해 구글 클라우드 생태계 내에서 독보적인 성장과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에 큰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인 베스핀글로벌의 미국 법인이 구글 클라우드로부터 ‘2023 올해의 성장 파트너(Google Cloud Expansion Partne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
베스핀글로벌의 미국 법인은 이번 수상을 통해 구글 클라우드 생태계 내에서 독보적인 성장과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에 큰 공로를 인정받았다.
회사는 현재 중국, 일본, 동남아, 중동 등 9개국 14개 도시에 걸쳐 해외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2021년부터 북미 지역에 진출하여 단 2년 만에 높은 수준의 매출 성장과 확장을 이루어냈다.
‘올해의 성장 파트너’ 부문은 파트너 기업의 발전과 고객에 대한 헌신을 인정하는 부문으로, 베스핀글로벌은 빠른 확장세와 매출 성장을 이루어낸 뛰어난 성과를 지닌 파트너로 평가됐다.
이로써 베스핀글로벌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올해의 혁신 파트너상’과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상’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을 이룩했다.
이번 미국 법인의 수상은 처음으로 해외 법인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성과를 얻은 것으로 의미가 있다.
김써니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미국 법인이 구글 클라우드로부터 ‘2023 올해의 성장 파트너’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면서 “우리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 지원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다.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은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길을 시속 135km로...레이디스코드 사망 사고 [그해 오늘]
- '폼 미쳤다!' 손흥민, 원톱 변신하자 해트트릭...토트넘 대승 견인(종합)
- [단독]다주택자 '50년 주담대' 중단…잔금대출도 손본다
- 개그맨 김경진, 부동산만 3채?…아내에 빌라 선물까지[누구집]
- 韓 스마트폰·TV 위협하는 中…베끼기는 여전[IFA 2023]
- "내 자식 왜 안봐줘"…80대 모친 상습 폭행한 아들
- '해트트릭 폭발' 손흥민, '맨오브더매치' 선정...현지평점 10점 만점
- 수천만원 빚 숨긴 예비신부와 ‘재산계약서’ 쓸까요[양친소]
- 김명수 체제 아래 늘어난 ‘재판지연’…그 이유는?[판결왜그래]
- "AI판사? 유·무죄 판단까진 어렵죠…재판 속도는 높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