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 면세점에서 뭘 사야 잘 샀다고 소문날까?
최근 면세점을 통해 산 것들 중 만족했던 제품과 내 장바구니 고인물 아이템들을 소개해본다. 면세점별로 적용되는 적립금이 천차만별이고 환율에 따라 최종가격이 달라지므로, 되도록 가격은 정상가를 기재했다. 여기서 적립금이나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1. 비타민
- 도펠헤르츠 A-Z 다이렉트 이뮨 20포 ($16), 오쏘몰 이뮨 액상+캡슐형 ($80)
-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18)
- 세노비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 ($25)
2. 차(TEA)
- TWG 초콜릿 얼그레이 티 ($42)
- 오설록 러블리 티박스 ($14)
여행 갈 때 제발 텀블러를 챙겨 다니라고 지겹게 말하고 있는 중이다. 텀블러에 티백을 하나 우려내면 비행기 안에서도 맛있는 차를 마실 수 있다. 요즈음은 어딜 가나 웬만하면 티포트나 정수기가 구비되어 있으므로 좋은 브랜드의 티를 하나 사 가면 여행 중에도 호사스러운 나만의 티타임을 가질 수 있다.
3. 저울
- 액토 트립 여행용 캐리어 저울 ($8)
요즘은 항공사마다 수하물 무게에 민감하다. 특히, 저가 항공은 무게에 더욱 민감해 1kg 오버차지도 잘 봐주지 않으므로 짐을 쌀 때 내 캐리어 무게를 대강이라도 짐작할 수 있는 저울이 있으면 편리하다.
4. 고속 충전기
- 액티몬 맥세이프 15W 10,000mAh ($28)
이 제품은 아이폰을 쓴다면 맥 세이프로 휴대폰 뒷면에 붙여서 충전선 없이도 충전할 수 있는 신박한 제품인데 모든 wireless 제품들이 그렇듯이 너무 편리하다.
5. 월드 트래블 아답터
- 트래블 블루 2 USB Sliding Adaptor-WW blue ($44)
해당 제품을 2022년 2월에 샀는데 현재 글을 쓰기 전에 다시 한번 더 찾아보니 면세점에서 찾을 수가 없었다. 하지만 어댑터 역시 기능이 중요할 뿐 브랜드에 큰 가치를 둘 필요는 없는 제품이고, 가격도 훨씬 저렴한 엘라고 제품(트립쉘 여행용 어댑터($18))을 대신 추천해 본다.
6. 물놀이 제품
- 써니라이프 정글 방수 필름 카메라 ($22)
- 써니라이프 3D 물놀이 발리볼 세트 ($45)
풀빌라에서 호젓한 물놀이나 스노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계획을 가지고 여름 나라로 떠나는 여행자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써니라이프〉이다. 캘리포니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키치 느낌의 아이템을 많이 소개하는데, 편집숍이나 해외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었다. 이제는 면세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구경만 해도 눈이 즐거운 제품이 많은데 치명적인 단점으로는 부피나 무게가 상당한 경우가 많아 수하물로 들고 돌아올 생각을 한다면 캐리어 규모를 생각해 질러야 한다.
- 루디프로젝트 플로팅 리테이너 ($23)
〈루비프로젝트〉의 플로팅 리테이너는 도대체 뭐에 쓰는 물건인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 이름처럼 신박한 아이템이다. 물 위에 연결한 물체를 떠있게 해주는 아이템인데 주로 선글라스나 안경을 연결하면 된다. 물놀이하다가 선글라스 잃어버리신 사람(=나)들에게 강추하는 아이템이다.
선글라스에 연결하면 물놀이하다가 파도에 휩쓸려도 바다에 둥둥 떠 있기 때문에 물속으로 가라앉지 않는다. 하나쯤 장만해 두면 스노클링 할 때 상당히 편리하니 여름철 핫템으로 추천해 본다.
(남은 이야기는 스프에서)
심영구 기자 so5what@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수습과 남친 카톡 대화 몰래 빼낸 변호사…징역 6월 실형
- 제트스키 타다가 실수로 국경 넘었다고…모로코 관광객 사살 [Pick]
- 삭발하고 승려복까지…베트남서 스님 행세하며 금은방 턴 20대 [Pick]
- "유아인 요즘 서울에 없는데"…'강남 클럽 목격담'에 소속사 '황당'
- 손흥민, 골 침묵 깨고 '해트트릭' 폭발
- 유튜버 웅이, 복귀 시동 걸었나? "여친 성범죄 3건 무혐의"
- "신분증 위조 청소년에게 속아 술 판매"…법원 "영업정지 정당"
- 자해하고 112에 "남친이 흉기 협박"…무고죄 징역 2년
- 후임병 폭행·가혹행위 한 20대…법원서 선고유예로 선처
- [스브스夜] '그알' 포항 부활 일기 미스터리…부활 일기는 왜, 누구에 의해 쓰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