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하이머' 영화순위 1위, '타겟' 그 뒤 추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달 15일 개봉한 할리우드 영화 '오펜하이머'가 영화순위 1위를 차지했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펜하이머'는 지난 2일 기준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영화 '콘트리트 유토피아'는 '오펜하이머', '타겟'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9일 개봉한 이 영화의 누적 관객은 355만4435명으로 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지난달 15일 개봉한 할리우드 영화 '오펜하이머'가 영화순위 1위를 차지했다. '타겟'은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펜하이머'는 지난 2일 기준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 영화의 누적 관객은 268만6427명에 이른다.
영화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뤘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탄생시킨 여섯 번째 월드 와이드 수익 5억 달러 돌파 작품이기도 하다.
지난달 30일 개봉한 '타겟'은 중고 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신혜선 분)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다. 단 한 번 중고 거래로 주인공이 범죄의 표적이 되면서 벌어지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그렸다. 누적 관객은 19만7386명이다.
한국 영화 '콘트리트 유토피아'는 '오펜하이머', '타겟'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9일 개봉한 이 영화의 누적 관객은 355만4435명으로 집계됐다. 4위와 5위는 각각 '달짝지근해: 7510'(한국)과 '엘리멘탈'(미국)이 차지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토크<하>] 라임 판매 의혹 압수수색 잇따라…증권가 '나 떨고 있니'
- [비즈토크<상>] AI '일타강사'와 함께한 혁신포럼…볼거리·배울거리 '한가득'
- [오늘의 날씨] 전국 비 오락가락…낮 기온 30도 안팎
- "안마받고 퇴근해요"…감정노동 어루만지는 120다산콜
- '최후의 항전'인가 '쇼'인가…단식의 정치학
- 내일 '공교육 멈춤'…"백번 천번 이해" 학부모 응원도
- [아하!] 아니, '팁'도 임금에 포함이 된다고? (영상)
- '무빙' 고윤정, 모두가 인정한 '장희수' 그 자체 [TF인터뷰]
- '마스크걸' 고현정, 또 한 번 성공한 '도전', 그리고 남긴 '물음표' [TF인터뷰]
- [인플루언서 프리즘] 딱딱한 정책홍보는 NO…'지방자치 유튜브' 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