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지옥' 분노 가득 남편, 제작진까지 긴급 투입 "뒷감당할 수 있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지옥'에서 분노를 터트리는 남편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4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결혼 지옥')에는 남편의 분노가 언제 터질지 몰라 두렵다는 아내와, 남편 몰래 숨겨온 지출 때문에 아내에게 신뢰를 잃었다는 '폭탄 부부'가 출연한다.
이날 남편은 "아내의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 전혀 신뢰가 없다"고 털어놓는다.
식사 자리에서 시어머니 이야기를 꺼낸 아내에게 화가 난 남편은 "뒷감당할 수 있냐"며 분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결혼 지옥'에서 분노를 터트리는 남편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4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결혼 지옥')에는 남편의 분노가 언제 터질지 몰라 두렵다는 아내와, 남편 몰래 숨겨온 지출 때문에 아내에게 신뢰를 잃었다는 '폭탄 부부'가 출연한다.
이날 남편은 "아내의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 전혀 신뢰가 없다"고 털어놓는다. 그는 신혼 초, 아내에게 고정 지출을 제외하고 가계 관리를 맡겼지만 그 이후 계속 마이너스였다며 아내의 과소비에 대한 불만을 토로한다. 카드 내역을 숨기던 아내는 결국 결혼 이후 처음으로 내역을 공개한다.
부부의 또 다른 문제로 분노를 참지 못하는 남편의 모습도 드러난다. 식사 자리에서 시어머니 이야기를 꺼낸 아내에게 화가 난 남편은 "뒷감당할 수 있냐"며 분노한다. 결국 남편을 진정시키기 위해 제작진까지 투입된다. 남편의 과격한 모습에 아내는 두려움에 떨며 눈물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결혼 지옥'은 4일 밤 10시45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비공식작전' 김성훈 감독 "순수한 로맨티스트? 측은지심이 세상 바꾸는 힘" [인터뷰] - 스포츠
- 화사, 슬쩍 올린 티셔츠 속 매끈+탄탄 복근 - 스포츠한국
- '5이닝 2실점' 류현진, 불펜난조로 4승 불발… 토론토, COL에 승(종합) - 스포츠한국
- 효민, 휴가지 일상 공개…수줍은 듯 당당한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경리, 누워서 뭐 해? 아찔한 각도에 더 섹시해진 비키니룩 - 스포츠한국
- 신수지, 이 정도로 글래머였어?…고혹적 섹시미 발산 - 스포츠한국
- '김도영-문동주-노시환 포함'… KBO, APBC 예비 명단 공개 - 스포츠한국
- 권은비, 워터밤 여신다운 볼륨 몸매…아낌없이 드러낸 속옷 화보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