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국제농업박람회 성공 개최 위한 농산업 협력 네트워크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도국제농업박람회는 최근 (사)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와 '2023 국제박람회' 성공 개최, 상호 유기적 협력 체계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2023 국제농업박람회' 참여와 회원 대상 홍보 등 상호 상생 발전을 위한 사항에 대해 공동 협력키로 했으며, 생산 농업인단체와 협업으로 농산업 발전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는 데 뜻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무안=황태종 기자】(재)전남도국제농업박람회는 최근 (사)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와 '2023 국제박람회' 성공 개최, 상호 유기적 협력 체계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2023 국제농업박람회' 참여와 회원 대상 홍보 등 상호 상생 발전을 위한 사항에 대해 공동 협력키로 했으며, 생산 농업인단체와 협업으로 농산업 발전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는 데 뜻을 모았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2023 국제농업박람회'는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지구와 인간의 건강을 지켜주는 농업'을 주제로 순천시에 위치한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일원에서 오는 10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첨단 농기계를 비롯한 최신 농산업 발전 현황을 쉽게 접하지 못했던 농업인들에게 다양한 신기술과 농업인을 연결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치유농업 주제관, 치유농업 체험관, 홍보판매관 등 3개 구역 12개 전시판매장에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24가지 체험과 다양한 남도 친환경 먹거리가 더해진 오감 만족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홍재 국제농업박람회 대표이사(전남도농업기술원장)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 상호 지속적 성장이 기대된다"면서 "관람객 모두가 만족하고 안전한 박람회가 되도록 세심히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